도서 소개
나무랄 데 없는 아이 제제벨을 소개합니다.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언제나 어른들이 싫어하는 짓은 절대로 하지 않는 아이랍니다. 어른들은 그런 제제벨을 좀 닮으라고 야단입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제제벨은 더 유명해져 텔레비젼에도 나오고 대통령상도 받습니다.
하지만 콧대가 하늘을 찌를 듯 높아진 제제발은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변합니다. 눈에 핏발이 서고, 눈꼬리가 치켜올라가고, 눈 밑에 그늘이 생기죠. 이것은 옭매인 제제벨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바로 그 때 예상치도 못했던 엄청난 사건이 벌어집니다.
눈이 번쩍 뜨이는 섬뜩한 반전은 독자의 뇌리에 큰 울림을 전할 것 같습니다.완벽한 제제벨이 하나도 부럽지 않고, 오히려 불행해 보이는 독자들의 껄끄러운 감정을 작가는 특유의 반전으로 여과시켜 독자들이 한번 크게 웃을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작가 소개
저자 : 토니 로스
1983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리버풀 아트 스쿨에서 공부했고 만화가, 그래픽 디자이너, 광고 회사의 아트 디렉터, 일러스트레이션 강사 등의 일을 해왔습니다. 독특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지닌 그림책 작가로 어른들에게는 하잘 것 없지만 아이들에게는 아주 심각하게 여겨지는 문제들을 즐겨 다루며, 자유분방하고 유머러스한 화풍이 특징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최고의 그림책 그림에 주는 실버 페인트 브러쉬 상을 세 차례나 받았고, 최고의 그림책 글에 주는 실버 펜슬 상도 받았습니다. 그 밖에 영국과 독일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도 수많은 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오스카만 야단 맞아!』『학교 안 갈 거야』『왜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