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귀신 이야기는 무서워야 재미있다. 머리카락이 쭈뼛쭈뼛 서고 온몸에 소름이 돋아도, 귀신 이야기는 무서울수록 더 듣고 싶어진다. 공포 만화 역시 마찬가지다. 무섭지 않은 공포 만화는 시시하다. 『한 손에 쏙 특급 공포 만화』는 무섭다. 이보다 더 무서울 수는 없다. 전율을 앞세운 공포가 한여름의 더위나 한겨울의 추위는 물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 버린다.
「저승으로 가는 터미널」과「무당의 무덤에 칼을 꽂아라!」는 여행지에서 생길 수 있는 이야기다.「엘리베이터에서 생긴 일」과 「마귀를 닮은 인형」은 아파트나 집과 관련이 있으며,「우리 반 1등은 귀신이었어!」는 학교와 친구들에 관한 무서운 이야기다. 각각의 모든 이야기는 심장을 쫄깃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니 각오 단단히 하고 책을 펼치길 바란다.
출판사 리뷰
머리가 쭈뼛! 심장이 쫄깃! 무섭지 않은 공포 만화는 가라!
이보다 더 무서울 수 없는 극강의 K-귀신촌, 특급 공포 만화! 귀신 이야기는 무서워야 재미있다. 머리카락이 쭈뼛쭈뼛 서고 온몸에 소름이 돋아도, 귀신 이야기는 무서울수록 더 듣고 싶어진다. 공포 만화 역시 마찬가지다. 무섭지 않은 공포 만화는 시시하다.
『한 손에 쏙 특급 공포 만화』는 무섭다. 이보다 더 무서울 수는 없다. 전율을 앞세운 공포가 한여름의 더위나 한겨울의 추위는 물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 버린다.「저승으로 가는 터미널」과「무당의 무덤에 칼을 꽂아라!」는 여행지에서 생길 수 있는 이야기다.「엘리베이터에서 생긴 일」과 「마귀를 닮은 인형」은 아파트나 집과 관련이 있으며,「우리 반 1등은 귀신이었어!」는 학교와 친구들에 관한 무서운 이야기다. 각각의 모든 이야기는 심장을 쫄깃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니 각오 단단히 하고 책을 펼치길 바란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백철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학습 만화, 역사 만화 등 다양한 분야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한 손에 쏙 특급 공포 만화」는 여행지, 학교, 인형, 엘리베이터 등을 소재로 한 우리 주변의 귀신 이야기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진진하게 구성했습니다.
목차
제1화 저승으로 가는 터미널 6
제2화 엘리베이터에서 생긴 일 50
제3화 무당의 무덤에 칼을 꽂아라! 74
제4화 마귀를 닮은 인형 134
제5화 우리 반 1등은 귀신이었어! 164
제6화 꽃무늬 편지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