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다소 작은 책을 펼치면 한 쪽에는 큼직한 글자로 질문이 오른쪽 페이지에는 그림이 펼쳐진다. "장갑을 숨긴 건 누구?" 시선을 돌려 옆 페이지를 바라보면 닭 두 마리가 마주보고 있다. 아하, 한쪽 수탉의 볏이 분홍색 장갑이다. 그러니 장갑을 숨긴 건 바로 오른쪽 수탉.이렇게 그림 속에 숨어 있는 물건을 찾는 숨은그림찾기 그림책.
<악어도 깜짝! 치과의사도 깜짝!>,
<그림으로 생각키우기>를 그리고 쓴 고미 타로의 유아를 위한 그림책이다. 동물의 형태와 사물을 연관시킨 상상력과 창의력이 눈을 즐겁게 한다.직접 책을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유아들이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책 크기를 작게 했다. 0~3세 유아를 위한 '비룡소의 아기그림책' 여섯 번째 책이다. 반복과 의외의 반전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심리에 잘맞춰 만든 그림책. 재미있게 문제를 풀면서 사물에 대한 관찰력까지 기를 수 있다.후속권
<누가 먹었지?>가 동시에 나왔다. 똑같은 구성으로 음식을 숨은그림찾기 식으로 찾도록 한다.
작가 소개
저자 : 고미 타로
1945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다. 구와자와디자인 연구소 공업 디자인과를 졸업하고, 공업 디자인의 세계에서 그림책 창작 활동으로 들어와 독특한 작품을 다수 발표했다. 그의 독창적인 작품은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어린이 책, 미술책 등 일본에서 출간된 작품이 300여 권이 넘는 그는 세계적인 일러스트 작가로 매우 잘 알려져 있다. 작품으로는 『누구나 눈다』, 『창문으로 넘어온 선물』, 『악어도 깜짝, 치과 의사도 깜짝!』, 『저런, 벌거숭이네!』, 『누가 먹었지?』, 『바다 건너 저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