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을 책으로 재현한 작품이다. 디즈니 스튜디오 아티스트들의 원작 그림, 스토리 스케치, 콘셉트 아트 등 풍성한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101마리 달마시안'의 추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천 제본 커버, 가름끈, 화려한 적박 스탬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마감된 면지로 만들어진 이 책은 종이책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살려 소장 가치를 높였다.
출판사 리뷰
추억의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을 책으로 만나세요! 디즈니 '101마리 달마시안'은 50년 이상 가족들의 사랑을 받아온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디즈니 로얄 클래식 101마리 달마시안'은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을 책으로 재현한 작품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재미와 감동을 그림책으로 다시 감상해 보세요.
디즈니 스튜디오 아티스트들의 원작 그림, 스토리 스케치, 콘셉트 아트 등 풍성한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101마리 달마시안'의 추억을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디즈니 로얄 클래식 101마리 달마시안'은 종이책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살려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아름다운 천 제본 커버, 가름끈, 화려한 적박 스탬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마감된 면지로 만들어진 이 책은 '101마리 달마시안'의 모든 팬들에게 완벽한 선물이자 모두에게 소중한 책이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릴리 머레이
자연 속에서 자란 릴리 머레이는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아주 오랫동안 작가와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자연 관찰과 박물관을 좋아하며, 책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작가입니다. 다수의 작품을 썼고, 저서로는 『세계 인물 대상』, 『벌레는 어디에나 있지』, 『세상에서 가장 멋진 공룡 박물관』, 『마법책 속으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