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꼬옥 안아 주고, 쪽쪽 뽀뽀해 주고, 토닥토닥 다독여 사랑을 표현하는 엄마 아빠! 오늘은 우리 아이에게 ‘사랑해’ 라고 큰 소리로 얘기해 주세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엄마 아빠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표현해 주세요. 엄마 아빠의 풍성한 사랑으로 자란 아이는 그 누구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아이로 자란답니다.
아기의 눈높이로 사랑을 표현해 주세요.
사랑해는 아기 동물과 엄마 동물의 사랑 고백 이야기예요. 아기 동물이 “엄마 나 사랑해?” 라고 물으면 엄마 동물은 아기 동물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이야기해 주지요. 원숭이는 바나나에 빗대어, 코끼리는 물놀이에 빗대어 얼마나 사랑하는지 이야기해요. 우리 아기에게도 아기의 눈높이에 맞춰 사랑을 고백해 보세요. 어릴 때부터 풍성한 사랑 속에 자란 아이는 건강한 자아와 따뜻한 감성으로 자라게 될 거예요.
버튼을 누르면 ‘사랑해’ 소리가 나요.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엄마의 목소리로 ‘사랑해’소리가 나요. 버튼을 누르면서 손가락의 힘이 길러져 소근육이 발달하고, 눈과 손의 협응력 또한 발달하게 되지요. 버튼을 누를 때 마다 ‘사랑해’라는 소리를 들으며 아이의 행복 지수도 쑥쑥 올라간답니다.
작가 소개
그림 : 김현정
성균관대학교에서 미술교육을 전공하고 어린이들을 위해 동화를 그리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판미술협회 회원이며. 그룹 ‘환’의 소속으로 전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호두깍기 인형>, <미녀와 야수>, <안네의 일기>, <좁은 문>, <우리들의 사령관 뇌> 등의 삽화를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