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귀여운 우리 아기를 닮은 꿈꾸는 삐악이는 앙증맞은 크기에 유모차나 자동차 손잡이 등에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기와 함께 할 수 있는 헝겊책이에요. 바스락, 삑삑 아기들이 좋아하는 소리, 노란 병아리 모양의 귀여운 헝겊책으로 아기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세요.
바스락, 삑삑 소리가 나요.
바스락 소리는 아기가 배 속에 있을 때 엄마가 배를 쓰다듬는 소리와 비슷해서 아기들이 좋아하지요. 꿈꾸는 삐악이는 모든 페이지에 바스락 소리가 나는 소재가 들어 있어 아기들이 즐겁게 책장을 넘길 수 있어요. 삐악이의 양쪽 날개에는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는 장치가 들어 있답니다. 바스락, 삑삑 재미난 소리와 함께 즐거운 책 읽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유모차에 걸 수 있어요.
꿈꾸는 삐악이는 끈에 고리가 달려 있어 유모차나 모빌, 가방이나 자동차 손잡이 등에 걸 수 있어요. 외출 할 때나 낯선 곳에 갈 때 아이의 품에 꿈꾸는 삐악이를 안겨 주세요.
작가 소개
저자 : 차보금
동화작가.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국어교육을 공부했습니다. 1995년에 [구절초와 흰 호랑이]로 아동문예학상을, [너털할아범]으로 계몽사 아동문학상을 받으면서 어린이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안 돼요, 안 돼! 좋아요, 좋아!], [이 닦기 싫어!], [달려라 빨간 기차] 등의 그림책과 장편동화 [반짝벌레], [주머니 도서관], [미우와 꼬마용]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최민정
일러스트레이션과를 졸업한 후 출판미술대전 동상, 한국미술대전 은상, 캐릭터공모전 특상 등 여러 공모전에서 수상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릴리와 꿀꺽이], [고양이와 이상한 바구니], [행복한 왕자] 등이 있습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