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쫙 펼치면 길어지는 병풍책이에요. 22개의 고무자석 물고기와 낚싯대가 들어 있어 책을 펼쳐 놓고 낚시 놀이를 하면 바다 낚시가 부럽지 않답니다!
자, 한번 책을 펼쳐 볼까요? 병풍처럼 두르면 커다란 바닷속 세상이 펼쳐집니다. 책의 위쪽 모양을 출렁출렁 파도처럼 만들어서 더욱 실감나지요. 상자 안에 들어 가서 놀기 좋아하는 아이 주위에 둘러 주면 딱이에요!
책의 안쪽 면은 화려한 산호, 지느러미를 펄럭이며 헤엄치는 가오리,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다니는 소라게 등 바닷속 세상을 간단한 이야기와 예쁜 그림으로 표현했어요. 바깥 면은 바닷속 생물들의 사진과 설명을 넣어 바다 동물들의 생태에 대해 배울 수 있어요.
아빠와 아이가 둥글게 두른 책 안에 물고기 자석을 넣고 고기잡이 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출판사 리뷰
아빠들이여, 아이와 친구가 되어라.
하루 10분만으로 아빠와 아이를 단짝으로 만들어 줄 [아빠와 10분]
아빠와 아이 간의 상호 작용이 많을수록 아이의 존중감과 사회성, 도덕성이 향상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특히 만 24개월 이후 아빠와 아이의 신체 접촉은 아이의 인지 능력 발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지요. 하지만 많은 아빠들은 어떻게 놀아 주어야 하는지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처럼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은데 노는 방법을 잘 모르는 아빠,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고 싶은 아빠를 위한 꼭 맞춤 책이 꿈달에서 나왔어요!
아빠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돼요. 긴 시간도 필요 없어요.
하루에 딱 10분! 아이와 살을 부비고 까르르 웃으며 찐~하게 노는 행복한 10분을 [아빠와 10분]이 만들어 드려요.
단순한 책이 아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형태의 다양한 책이 모두 모였어요. 까꿍! 가면책, 빵빵 사운드북, 룰루랄라 마이크 동요북, 뺐다 끼웠다 퍼즐북 등 놀거리가 다양하지요
[아빠와 10분]으로 잘 자라는 우리 아이, 멋진 아빠, 행복한 우리 집, 세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