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퇴마부원들이 다니는 학교에는 오래된 창고가 하나 있다. 그동안 몇 번이고 다시 지으려고 했지만, 창고 공사를 하려고 할 때마다 사람들이 이유 없이 다치고 귀신이 나타난다는 등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 그렇게 창고는 오랫동안 방치되었고, 지금까지 아무도 손댈 생각을 못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얼마 전, 학부형들이 안전 문제로 강력하게 항의를 해 왔고, 교장 선생님은 항의를 받아들여 창고 건물을 철거하기로 결정한다. 그런데 철거를 앞두고 창고를 둘러보던 체육 선생님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다리를 다치게 되고, 창고 공사는 또다시 미뤄지게 되는데….
출판사 리뷰
유튜브 크리에이터 태쁘의 콘텐츠 ‘퇴마부’를 원작으로 한
'태쁘의 퇴마부 4'가 새롭게 찾아왔다!
수상한 졸업생의 등장!퇴마부원들이 다니는 학교에는 오래된 창고가 하나 있다. 그동안 몇 번이고 다시 지으려고 했지만, 창고 공사를 하려고 할 때마다 사람들이 이유 없이 다치고 귀신이 나타난다는 등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 그렇게 창고는 오랫동안 방치되었고, 지금까지 아무도 손댈 생각을 못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얼마 전, 학부형들이 안전 문제로 강력하게 항의를 해 왔고, 교장 선생님은 항의를 받아들여 창고 건물을 철거하기로 결정한다.
그런데 철거를 앞두고 창고를 둘러보던 체육 선생님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다리를 다치게 되고, 창고 공사는 또다시 미뤄지게 된다.
한편, 퇴마부원들은 새로 부임하게 될 체육 선생님에 대한 이야기로 잔뜩 기대에 부풀어오르는데……!
퇴마부를 둘러싼 비밀스럽고도 미스터리한 모험이 지금부터 시작된다!이승을 떠도는 영혼을 상자 속에 가두거나 내쫓기보다,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그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소원을 하나씩 들어주기로 한 퇴마부원들. 단순히 눈에 보이는 사건을 해결하는 데 급급한 것이 아니라, 떠도는 영혼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위기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모습은 시공을 초월한 우정을 그려 내고 있다.
퇴마부는 과연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더욱 더 흥미진진해지는 이야기를 4권에서 확인해 보세요!
목차
프롤로그
1화 수영장의 소년
2화 내가 무서워?
3화 아이를 찾습니다
4화 빨간색으로 쓴 이름
5화 그림 속 소녀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