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출판사 리뷰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토끼 피터래빗과 친구들
담장 위에서 난리법석, 방 안에서 난리법석, 톰 키튼의 난리법석 이야기
하루 종일 정원 흙구덩이 속에서 뒹굴고 담장 위에서 낮잠을 자길 좋아하는 꼬마 고양이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은 엄마의 친구 고양이 아줌마들이 놀러 오시는 날이에요. 그래서 예쁜 옷으로 갈아 입고 얌전히 놀아야 한답니다. 하지만 꼬마 고양이 톰 키튼과 여동생들은 얌전히 놀라는 엄마의 신신당부도 잊은 채 담장 위로 올라가 오리 가족이 지나가는 것을 구경했어요. 과연 꼬마 고양이 삼남매는 옷을 더럽히지 않고 조용조용 얌전히 놀았을까요?
할아버지가 아버지에게, 아버지가 다시 자녀에게 물려주며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책장에 꽂혀 있는 베아트릭스 포터의 이야기에는 자연을 사랑하고 동물을 존중하는 아름다운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포터의 동화 중 가장 인기 있는 작품만을 엄선하여 소장할 수 있는 베스트 콜렉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특징1 : 1902년 영국의 초판 인쇄본을 그대로 재현한 오리지널 에디션
특징2 : 운율과 박자를 충실히 옮겨 읽기 연습에 적합한 최고의 한국어 번역
특징3 : 영어 원문 다운로드 및 영어 동화 MP3 청취 서비스
100년 동안 1억 부 이상 판매되어 대대로 물려주는 불멸의 걸작 동화!
19세기 말 원서를 그대로 재현한 100년의 감동!
클라시코 레트로북 시리즈 - 베아트릭스 포터 콜렉션
지금으로부터 100년도 훨씬 전의 옛날. 열악한 인쇄기술과 값비싼 제작비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저렴한 그림책을 만든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책의 크기를 줄이고, 그림 개수를 줄이고, 색깔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그림책을 만든 거죠. 아이들은 그 책을 통해 교훈 가득한 옛날이야기와 아름다운 동시를 읽을 수 있었습니다. 훗날 그 아이들은 이 세상을 더 아름답고 따뜻하게 만든 일꾼으로 자라났습니다. 그리고 그 책들은 할아버지가 아버지에게, 아버지가 다시 아이들에게 물려주며, 10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책장에 꽃혀 있습니다. 명작은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가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제 그 감동을 클라시코 초판 복원본으로 만나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베아트릭스 포터 Helen Beatrix Potter
그녀는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았다고 알려진다. 또한 그녀는 동물을 너무나도 사랑했으며, 집안에 토끼에서 개구리까지 많은 동물들을 길렀으며, 동물을 배경으로 하는 소설을 쓰는 것도 매우 좋아했다.
1882년 그녀의 가족들은 디스트릭트 호로 휴가를 떠나는데, 이 때 그녀는 그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하게 된다. 1902년 <피터 래빗>이 발간되었는데, 이는 그녀가 쓴 최초의 소설이었다.
이는 발상의 전환이 아닐 수 없다. 그 후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고, 그녀 역시 부자가 되었다. 그러다 끝내 1913년 과거 휴가를 갔던 디스트릭트 호에 이사한 후 그 곳 땅을 사게 된다. 이유는 그곳이 파괴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943년 12월 22일 랭카셔 주의 니아소리에서 77세를 일기로 사망하였다.
역자 : 김동근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한 문학사입니다. 외국어 운율과 라임을 한국어로 충실히 재현하여 읽는 맛이 느껴지는 번역을 하는 것에 특히 많은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또 언어 습득과정 중 이른바 \'결정적 시기\'라 일컫는 12세 이전 아동의 언어 습득 매커니즘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성인에게 적용시키는 교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옮긴 작품으로는 [피터래빗 이야기][벤자민 버니 이야기][다람쥐 넛킨 이야기][제미마 퍼들덕 이야기][톰 키튼 이야기][빨간 망토 이야기][크리스마스 전야][농장 소년] 등 다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