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갓 태어난 아기부터 1~2살까지 볼 수 있는 시각 자극용 책이다. 병풍 형태의 보드북에 여러 가지 모양의 모빌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새로운 형태의 책으로, 알맞은 시각 자극으로 아기의 초점을 맞춰 줄 뿐만 아니라 대롱대롱 흔들거리는 모빌로 호기심과 집중력을 길러 준다.
흑백으로 구성된 <초점>은 아기의 눈에 알맞은 자극을 준다. 주목성이 강한 색으로 구성된 <색깔>은 아이들의 눈을 확 끄는 빨강, 파랑, 노랑 등 강하고 밝은 색으로 된 패턴 모빌과 사물 그림 모빌이 아이들의 시각을 발달시켜 주며, 색감을 익히는 데 도움을 준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 초점, 대롱대롱 모빌로 맞춰 줘요! <모빌 초점책>은 갓 태어난 아기부터 1~2살까지 볼 수 있는 시각 자극용 책입니다. 병풍 형태의 보드북에 여러 가지 모양의 모빌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새로운 형태의 책으로, 알맞은 시각 자극으로 아기의 초점을 맞춰 줄 뿐만 아니라 대롱대롱 흔들거리는 모빌로 호기심과 집중력을 길러 줍니다.
초점0~3개월 아기를 위한 초점책. 갓 태어난 아기는 사물의 밝고 어두움만을 구별할 수 있으며, 아직 초점을 맞추지 못합니다. 이 시기에는 흑백으로 구성된 <초점>으로 아기의 눈에 알맞은 자극을 줍니다. 아기의 눈이 흑백의 패턴 모빌과 여러 동물 친구들의 얼굴 모빌을 좇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아기의 시각이 발달하고 초점이 점점 또렷해지게 됩니다.
색깔2, 3개월 이후의 아기를 위한 책. 2, 3개월이 지나 어느 정도 초점이 맞춰지고 엄마와 눈이 마주치기 시작하면 주목성이 강한 색으로 구성된 <색깔>을 보여 줍니다. 아이들의 눈을 확 끄는 빨강, 파랑, 노랑 등 강하고 밝은 색으로 된 패턴 모빌과 사물 그림 모빌이 아이들의 시각을 발달시켜 주며, 색감을 익히는 데 도움을 줍니다. <모빌 초점책>은 초점책의 장점에 모빌의 장점이 더해진 한층 업그레이드된 초점책입니다. 아이 주변에 병풍처럼 세워 놓고 모빌을 살짝 흔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