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예수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열망, 그것은 우리가 그분의 사랑에 항복하고 정복당하는 것이다. 웨일즈 대부흥의 유업을 이어가고 있는 저자는 사랑에 항복하는 삶을 증거하며 부흥의 횃불을 밝히고 있다. 우리를 그분의 사랑으로 어루만지며 막힌 부흥의 우물을 터트릴 용사로 일으켜 세우고 있다. 주님을 향한 사랑의 불꽃이 사그라졌더라도 상관없다. 바로 그때 주께서 사랑의 숨을 불어넣어 주실 것이기 때문이다. 이 책을 통해 맹렬한 사랑과 마주한 당신은 결코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1904년 웨일즈 부흥의 역사를 이어가며
그리스도의 신부를 깨우는 메시지
“사랑은 당신을 어루만져 용사로 일으켜 세웁니다!”“만약 하나님의 사랑이 한순간이라도 ‘맹렬’하지 않았더라면”이라는 가정은 이 세상을 송두리째 혼돈과 절망으로 빠트리고 맙니다. 그러나 우리 주님은 결코 그러실 수 없는 분이며 영원히 타오르며 진거하는 그 사랑은 지금도 변함없이 맹렬합니다.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가는(마 24:12) 시대 가운데 주님을 향한 사랑, 그리고 서로를 향한 사랑을 깨우라는 부르심에서부터 시작된 이 책은 우리에게 비밀병기 하나를 쥐어 줍니다. 그 무기는 바로 ‘사랑’입니다. 맹렬한 사랑으로 승리하신 예수께서 스스로 우리의 무기가 되어 주십니다. 그분 자체가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사랑 안에 서 있을 때에야 비로소 진정한 정체성을 깨닫고 사랑을 휘두르는 강한 용사로 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결코 이기적인 신부를 원치 않으십니다. 우리는 이기심을 도려내고 나 자신보다 주님을 더 사랑하는 자로, 나의 필요보다 주님의 필요를 더 원하는 용사인 신부로서 어린양 예수를 따라야 합니다.
예수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열망, 그것은 우리가 그분의 사랑에 항복하고 정복당하는 것입니다. 웨일즈 대부흥의 유업을 이어가고 있는 저자는 사랑에 항복하는 삶을 증거하며 부흥의 횃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를 그분의 사랑으로 어루만지며 막힌 부흥의 우물을 터트릴 용사로 일으켜 세우고 있습니다. 주님을 향한 사랑의 불꽃이 사그라졌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바로 그때 주께서 사랑의 숨을 불어넣어 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을 통해 맹렬한 사랑과 마주한 당신은 결코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랑이 승리합니다!

우리는 내가 원하고 바라는 무언가를 받기 위해서가 아닌, 단순히 주님을 사랑하기에 그 사랑을 위하여 경청의 자리로 나아가야 합니다. 마리아가 앉았던 자리에 나 자신을 앉히는 순간, 주님은 그분의 마음을 풀어 주실 것입니다. 그저 조용히 앉아 주님께서 얼마나 놀라운 분이신지 묵상하는 것만으로도 위대한 일이 될 것입니다.
세상이 “신중해야지, 지혜롭게 행동해야지”라고 속삭이는 바로 그때가 선악과가 다시금 탐스러운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 그 열매는 우리가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도록 만듭니다. 나만의 방법으로 계획을 세우고 내가 모든 상황을 통제하도록 만듭니다. 예배의 자리보다 세상을 향해 달려가도록 만듭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게일 딕슨
스무 살에 예수님을 만나 그분의 맹렬한 사랑에 사로잡힌 그녀는 신부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때 처음 읽은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 14:14)는 말씀은 지금도 여전히 그녀의 마음을 울리며 더 깊은 믿음의 삶, 주의 아름다운 고난의 삶으로 초청하고 있습니다. 주님은 고난 가운데서 그녀를 뜨겁게 안아주시고, 그녀는 그 품 안에서 주의 손에 새겨진 십자가의 흔적을 바라보며 그분과 함께 기뻐합니다.2004년 그녀는 주께 받은 비전을 품고 해마다 열방부흥축제(Celebration for the Nations)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열방에서 모인 천여 명의 예배자들이 7일 동안 노래하며 부흥의 우물물이 솟아나 열방 가운데 이루실 주님의 목적이 다시금 흘러가기를 갈망하고 또한 경험하고 있습니다.1904년 웨일즈 대부흥의 유업을 이어가는 그녀는 월드호라이즌스(World Horizons), 네이션스(Nations Trust)의 대표로 40여 년간 선교사역을 하고 있으며 특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그리스도 안에서 한 사람을 세워가는 것을 기뻐합니다. 저서로는 「Hidden Glory:Your Identity」가 있습니다.
목차
추천의 글
한국 독자들에게
Introduction
Chapter 1 이끄심 : 맹렬한 사랑에 이끌리다 17
Chapter 2 안식함 : 안식의 자리에 열매가 맺히다 37
Chapter 3 경청함 : 경청의 자리에 하늘이 임하다 63
Chapter 4 예배함 : 예배의 자리에서 신부를 맞이하시다 97
Chapter 5 기도함 : 기도의 자리에서 산을 옮기다 127
Chapter 6 소리됨 : 사랑하는 주님의 소리가 되다 149
Chapter 7 세우심 : 끝까지 살아있도록 끝까지 세우시다 183
Chapter 8 인내함 : 삶의 이물질이 진주가 되다 211
Chapter 9 신실함 : 신실하심으로 열방을 구하시다 233
Chapter 10 항복함 : 맹렬한 사랑에 항복하다 261
Epilo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