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평범하지만 재치 넘치는 열네 살 소녀 니키의 재미있는 성장 일기를 담고 있다. 어린이들은 자신과 크게 다르지 않은 한 소녀의 고군분투한 일상을 함께 겪으면서, 주인공의 의지와 희망을 버리지 않는 밝은 성격에 동화되어 간다. 6권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처럼 달콤 쌉싸름한 니키의 연애 이야기가 십대 특유의 발랄함과 섬세한 감수성을 배경으로 재미있게 펼쳐진다.
밸런타인데이에 열리는 WCD 스윗하트 댄스파티에 브랜든을 초대하고 싶은 니키는 그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설렌다. 하지만 브랜든의 행동이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고, 설상가상으로 기분 나쁜 문자 메시지를 보내 니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니키는 과연 브랜든이 자신을 좋아하긴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녀의 라이벌 매킨지와 친하게 지내는 것인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니키는 용기를 내어 브랜든에게 스윗하트 댄스파티 파트너가 되어 달라는 말을 전하고 드디어 댄스파티 날이 되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데….
출판사 리뷰
니키의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가
전 세계 소녀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다!
사랑에 울고 웃는 소녀의 유쾌한 일상 밸런타인데이에 열리는 WCD 스윗하트 댄스파티에 브랜든을 초대하고 싶은 니키는 그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설렌다. 하지만 브랜든의 행동이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고, 설상가상으로 기분 나쁜 문자 메시지를 보내 니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니키는 과연 브랜든이 자신을 좋아하긴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녀의 라이벌 매킨지와 친하게 지내는 것인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니키는 용기를 내어 브랜든에게 스윗하트 댄스파티 파트너가 되어 달라는 말을 전하고 드디어 댄스파티 날이 되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6》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처럼 달콤 쌉싸름한 니키의 연애 이야기가 십대 특유의 발랄함과 섬세한 감수성을 배경으로 재미있게 펼쳐진다. 언제나 자신의 편이 되어주는 단짝 친구들 그리고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가족 사이에서 니키의 하루는 오늘도 시끌벅적하게 시작된다.
32개 나라에서 출간된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는 출간되기 전부터 이미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다. 재치 넘치는 문장과 코믹한 그림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현재 32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어린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는 시리즈로 구성되었으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1》,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2》,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3》, 《내가 만드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5》,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6》이 출간되었다. 곧이어《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도 이어서 출간될 예정이다. 영문 사이트인 www.dorkdiaries.com에 방문하면 도크 다이어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미있는 동영상, 음악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어젯밤에 나의 짝사랑 브랜든이 생일파티에서 나온 후 나한테 보낸 문자 메시지가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브랜든이 나한테 크레이지 버거를 먹으러 가자고
했다는 사실!! 우이히히히히히?!!
사진 속의 내 모습은 미치광이 노숙자, 어쩌다가 자기 손가락을 전기 소켓에 쿡 찔러 넣은 어릿광대 같았다!
작가 소개
저자 : 레이첼 르네 러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인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의 작가이자 기대되는 새로운 시리즈 '맥스 크럼블리'의 작가이다. 레이첼의 책은 전 세계에서 3,500만 부 이상이 팔렸고, 36개국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다. 레이첼은 두 딸, 에린과 니키와 함께 행복하게 작업하고 있다. 에린은 글쓰기를, 니키는 일러스트레이션을 도와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