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유명 화가들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성경을 이해할 수 있는 성경만화. 만화를 판타지로 구성하여 현실과 성경 속을 넘나들며 성경 인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엮은 책이다. 현실적인 인물 은율과 다슬을 주인공으로 설정하여 내용이 실제적이며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한 내용으로 현실감을 높였다.
특히, 내용과 연관된 명화를 많이 삽입하여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사실적인 주인공들의 이야기라 스토리가 있어 성경 읽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책이다.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읽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현실과 성경 속을 넘나들며 펼치는 환상적인 어드벤처!
명화와 만화의 탁월한 만남, 상상력을 뛰어넘는 신개념 성경만화!
유명 화가들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성경을 이해해 보세요.
가난하고 병든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유대와 갈릴리 이곳저곳을 누비며 예수님은 많은 사람들의 병을 고쳐주셨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셨어요. 은율이와 선율이, 다슬이도 예수님과 늘 함께 여행했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중풍병 환자를 데리고 네명의 친구들이 예수님을 찾아왔어요. 하지만 모여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예수님이 계신 집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었지요. 이때 은율이에게 아주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과연 어떤 생각일까요? 예수님께서는 걷지 못하는 중풍병 환자도 깨끗이 치유해 주셨을까요?
이 책이 주는 메시지요즘 아이들은 자기 위주로 생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만 하려는 이기적인 모습이 강합니다. 주인공 은율이도 공부나 교회 가는 것보다는 게임하는 걸 좋아하고, 동생을 귀찮아하는 전형적인 요즘 아이입니다. 이런 은율이 친구 다슬이와 함께 동생 찾는 여행을 하면서 성경 인물들의 삶을 보고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조금씩 알아가면서 변화되기 시작하지요. 동생을 사랑하게 되고, 자신이 살아온 시간들을 반성하면서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 책은 가까이 있는 가족과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배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어린이들에게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특징1. 만화를 판타지로 구성하여 현실과 성경 속을 넘나들며 성경 인물들을 직접 만나봅니다.
2. 현실적인 인물 은율과 다슬을 주인공으로 설정하여 내용이 실제적이며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3. 내용과 연관된 명화를 많이 삽입하여 학습 효과를 높였습니다.
4. 현실감 있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라 스토리가 있어 성경 읽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5.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읽어도 좋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뮤세이온
뮤세이온은 학습과 탐구의 장소를 뜻합니다. 그리고 알렉산더 대왕이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에 세운 도서관의 명칭이며, 예술가들의 영감이 살아 숨쉬는 'Museum'의 어원이기도 합니다. 또한 독자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저희 뮤세이온의 각오를 담은 뜻이기도 합니다.
목차
제 1 화 그리스도와 사마리아 여인
제 2 화 제자들을 선택하신 그리스도
제 3 화 가난하고 병든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제 4 화 갈릴리의 폭풍을 잠재운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