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가 안아 주는 듯 포근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 있으며, 엄마 동물과 아기 동물들이 등장해 엄마에게 "사랑해요!" 라고 말하며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책이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그림은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정서적 안정감을 주며, 표지의 보드라운 느낌과 자수 처리는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자꾸만 만지고 싶게 한다.
출판사 리뷰
보송보송 보들보들~ 물고 빨며 재미있게 놀아요!아기들은 물건의 가장자리나 옷의 라벨, 태그 따위를 물고 빠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책의 가장자리에 달린 리본 태그는 각기 다른 색과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아기들의 시각과 촉각 발달을 도와줍니다.
<사랑해요, 엄마>는 엄마가 안아 주는 듯 포근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 있으며, 엄마 동물과 아기 동물들이 등장해 엄마에게 "사랑해요!" 라고 말하며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책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그림은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정서적 안정감을 주며, 표지의 보드라운 느낌과 자수 처리는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자꾸만 만지고 싶게 하지요. 반복적인 글과 부드럽고 단순한 그림은 아기들의 마음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잠자리에 들 무렵, 또는 혼자 조용히 누워 놀 때 읽어 주고 다 읽은 뒤에는 사랑한다 말하며 꼬옥 안아 주세요. 애착이 생겨서 불안하거나 마음의 위안이 필요할 때 꼭 찾는 책이 될 거예요. KC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아기들이 물고 빨아도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