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사람의 마음에 형태가 있다면, 그것은 처음엔 색이 없는 딱딱한 유리 같은 것이었을 거다. “백작님. 혹시… 그동안 나를… 걱정하고 있었던 건가요?” 그날, 그 밤부터 마님과 백작님의 마음은 조금씩 따듯한 색의 말랑한 것으로 변하고 있었다.
출판사 리뷰
1.3억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독자가 선택한 밀리언페이지 로맨스판타지 웹툰
『결혼 장사』 1-3권 단행본 및 세트 한정판 출간!사람의 마음에 형태가 있다면,
그것은 처음엔 색이 없는 딱딱한 유리 같은 것이었을 겁니다.
“백작님. 혹시… 그동안 나를… 걱정하고 있었던 건가요?”
그날, 그 밤부터 마님과 백작님의 마음은
조금씩 따듯한 색의 말랑한 것으로 변하고 있었습니다.
*『결혼 장사 2』에는 웹툰 13-24화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결혼을 장사라고 한다면, 이 결혼 장사는 완전히 망한 장사였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 달성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1.3억 뷰 기록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단행본 제작 결정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통합 1.3억의 독자가 선택한 『결혼 장사』가 웹툰 완결을 기념하여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결혼 장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첫 번째로 완전판 서비스를 시작한 웹툰이자 밀리언페이지(카카오페이지 백만 명 이상 감상했거나, 백만 달러 이상을 기록한 대세작) 달성작으로, 수많은 독자에게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서로에 대한 오해만 가득한 주인공, 비앙카와 자카리가 어떻게 십여 년 동안 쌓인 오해를 풀고 서로를 향해 다가가는지 기대하는 게 『결혼 장사』의 재미 포인트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독자들까지 사로잡았는데, 수많은 나라에 웹툰 수출은 물론이고 현재 이미 단행본으로 출간된 일본을 포함하여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의 단행본 제작도 결정되었다.
『결혼 장사 2』에는 이제까지 독자들이 보지 못한 새로운 일러스트로 표지를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비앙카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표지에 맞춘 클리어 책갈피도 함께 준비하여 웹툰 『결혼 장사』의 여운을 느끼고 싶은 독자님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작가 소개
지은이 : KEN
출간작 : 『바다 한 잔, 향신료 두 스푼』, 『귤 한 조각, 용비늘 두 스푼』, 『오, 단장님! 나의 단장님』, 『호형호제』, 『형사연일체』, 『카마수트라』, 『성녀 아네스』, 『홍동백서』, 『개새끼 가고 미친놈 온다』, 『여왕과 사자』, 『발레러스』, 『열엿새의 달』, 『결혼 장사』, 『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줄』, 『최종보스의 애인이라니 오해입니다』, 『백조무덤』, 『동백꽃』
목차
Chapter 13
Chapter 14
Chapter 15
Chapter 16
Chapter 17
Chapter 18
Chapter 19
Chapter 20
Chapter 21
Chapter 22
Chapter 23
Chapter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