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쓰기만 해도 영어 알파벳 파닉스를 단숨에 뛰어넘다! 처음 시작하는 영어, 몇 번이고 포기했던 영어, 단언컨대 이제는 알파벳과 발음을 제대로 익혀야 자신 있게 첫걸음을 시작할 수 있다. 단순히 알파벳 쓰기노트가아니다. 알파벳은 물론 파닉스를 통해서 영어 단어를 빠르고 쉽게 읽고 쓰기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다.
출판사 리뷰
쓰기만 해도 영어 알파벳 파닉스를 단숨에 뛰어넘다!
이책은 처음 시작하는 영어, 몇 번이고 포기했던 영어, 단언컨대 이제는 알파벳과 발음을 제대로 익혀야 자신 있게 첫걸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알파벳 쓰기노트가아닙니다. 알파벳은 물론 파닉스를 통해서 영어 단어를 빠르고 쉽게 읽고 쓰기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입니다.
1. 알파벳 쓰면서 익히기알파벳의 이름은 물론 대문자와 소문자를 쓰기 순서에 맞춰 정확하게 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소릿값은 제시된 4개의 단어를 그림과 함께 보면서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파닉스로 발음 익히기 예전에 단어를 익힐 때는 발음기호를 별도록 익혀서 영어를 읽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요즘 어린이들이 영어를 배울 때 필수적으로 배우는 파닉스를 다루었습니다. 파닉스의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고 익히면 발음기호를 보지 않고도 단어를 읽을 뿐만 아니라 단어도 빠르고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전을 찾아보고 정확한 발음을 익히기 위해 우리가 지금까지 배웠던 발음기호도 함께 다루었습니다.
3. 주제별 단어로 발음 익히기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별 단어를 중심으로 간단한 예문 등을 통해 쓰기는 물론 발음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4. QR코드와 무료로 제공하는 mp3로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을 듣는다
영어 발음은 일단 굳어지면 여간해서 고치기가 어려우므로 처음부터 올바른 발음을 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mp3(녹음)와 QR코드를 이용하여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몇 번이고 따라 들으면서 자기 것으로 만들도록 합시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박준영
대학에서 영어를 전공하고 미국으로 건너가서 현지 원어민과 함께 생활하면서 살아있는 생생한 영어를 체험하고 돌아와 영어를 잘하고 싶어 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위해 여러 교육기관에서 강의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영어를 배울 기회를 놓쳤거나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 재미있고 쉬운 영어 학습서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목차
PART 1 알파벳 쓰면서 익히기
알파벳 문자 Alphabet Letters
알파벳 소리값 Alphabet Sounds
알파벳 Aa ~ Zz
PART 2 파닉스 제대로 익히기
파닉스 발음 차트
1. 단모음 Short Vowels
2. 장모음 Long Vowels
3. 이중모음 Double Vowels
4. 이중자음 Double Consonants
5. 묵음 Silent Syllable
6. 자음을 나타내는 발음기호
7. 모음을 나타내는 발음기호
PART 3 주제별 단어로 발음 익히기
1. 집안에서 쓰이는 단어로 발음 익히기
2. 의복에 관련된 단어로 발음 익히기
3. 주방에서 보이는 단어로 발음 익히기
4. 스포츠와 취미 단어로 발음 익히기
5. 가족에 관련된 단어로 발음 익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