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악녀 ‘데보라 시모어’의 몸에 빙의한 ‘윤도희’는 원작 속 비극적인 결말을 피하고자 현대의 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간다. 2권에서는 데보라가 아카데미에서 마법 수식을 재정립하고 사업에 도전하는 등 이전과는 전혀 다른 능력 있는 악녀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러한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의 오해와 무시로 인해 여러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데, 과연 데보라는 이 위기들을 극복하고 원하는 편한 삶을 얻을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카카오 웹툰 누적 조회수 3,700만
로맨스 판타지 웹툰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단행본 2권 출간!
웹툰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단행본 2권이 출간되었다. 망고킴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요테 작가의 화려하고 매력적인 작화를 통해 원작 속 캐릭터들을 아름답게 그려내며 연재 초반부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시즌 2 연재 중에도 뜨거운 반응을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북미 등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되며 수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카카오웹툰 태국에서는 2023~2024년 TOP3 작품으로 선정될 만큼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단행본 2권은 웹툰 16화~30화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단행본 형식으로 새롭게 편집된 컷들은 스크롤 연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매력과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단행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부록인 ‘의상 카탈로그’를 통해 작품 속 캐릭터들의 의상을 작가의 코멘트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저거? 지금 나 쳐다보면서 말한 거야?
데보라랑은 다르게 나는 미적분도 풀던 이과생이라고!
3,700만 독자를 사로잡은 로맨스 판타지 대표작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단행본 2권이 출간되었다. 악녀 ‘데보라 시모어’의 몸에 빙의한 ‘윤도희’는 원작 속 비극적인 결말을 피하고자 현대의 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간다. 2권에서는 데보라가 아카데미에서 마법 수식을 재정립하고 사업에 도전하는 등 이전과는 전혀 다른 능력 있는 악녀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러한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의 오해와 무시로 인해 여러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데, 과연 데보라는 이 위기들을 극복하고 원하는 편한 삶을 얻을 수 있을까?
“아버지. 꼭 이런 느리고 비효율적인 방식으로 수식을 풀어야 합니까?”
이번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2권은 이시도르의 새로운 일러스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오직 단행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작품 속 캐릭터 의상을 작가의 코멘트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줄거리
편하게 살기 위해 악녀로서 살아가기로 결심한 ‘윤도희’는 아카데미에서 마법 수식을 새롭게 고치며, 원래의 데보라와는 다른 재능을 발휘해 모두의 이목을 끈다. 그러나 마법 수식 테스트에서 부정행위를 했다는 의심을 받게 되고, 이를 해명하기 위해 진상 규명회가 열리는데?
이건? VVIP 전용 도로?!!!
진짜 짜릿하다.
역시 권력이 최고야!
작가 소개
지은이 : 요테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