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희망을 믿지 않는 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소설이다. 책을 본 모두에게 빛을 내어주고, 희망을 간직하게 해줄 책이다. 어둠 속에서 자신의 빛을 찾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며, 아픈 기억을 행복했던 추억으로 만들기 위한 내용을 전달할 것이다.
출판사 리뷰
“내게 희망이란 건 없어.”
이미 많은 희망을 잃은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을 환하게 비추어 줄 빛이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책 『가짜 미소』는 희망을 믿지 않는 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소설이다.
책을 본 모두에게 빛을 내어주고, 희망을 간직하게 해줄 책.
어둠 속에서 자신의 빛을 찾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며, 아픈 기억을 행복했던 추억으로 만들기 위한 내용을 전달할 것이다.
그 미소는 결국엔 날 떠나 모습을 감췄다. 이젠 내 눈에 보이지도, 내 손에 잡히지도 않는 미소였다.
미소는 자신이 갖고 있던 빛을 버린 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 미소도 날 한심하게 생각했던 것일까.
- 본문 중에서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은서
13살 작가라는 꿈을 찾게 된 후, 곧바로 나의 꿈을 키워나갔다. 내 꿈과 함께 모두의 마음속에 따뜻함을 담아줄 책을 선물하고 싶었다.맑은 하늘 아래를 걷다 시선을 사로잡는 푸릇함에 가끔 빠져들곤 했다. 온몸을 감싸는 시원함과 함께 자주 하늘을 바라보곤 한다.하늘과 같이 넓고, 간절한 나의 바람들을 펼쳐 모두에게 깨달음을 주는 한 사람이 되고 싶다.
목차
프롤로그
가짜 미소
괴로운 기억
두려움
희망
깨달음
그리움
빛
행복
절망
추억
마지막 편지
진짜 미소
작가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