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피겨스케이팅 전 일본 주니어 선수권 대회 결승에서 역대 최고점을 기록한 시라카와 로우는 왜인지 갑자기 난동을 부린다. 우승할 수 있었던 대회에서 실격되고 피겨계에서 영구 추방당하고 만다. '광견 왕자'라는 별명을 얻게 된 로우가 도착한 곳은 얼음의 도시, 도마코마이, 아이스하키의 도시였다?!!
출판사 리뷰
'무대는 고귀한 북쪽 대지, 홋카이도.
시대는 2010년, 헤이세이.피겨스케이팅 전 일본 주니어 선수권 대회 결승에서
역대 최고점을 기록한 시라카와 로우는 왜인지 갑자기 난동을 부린다.
우승할 수 있었던 대회에서 실격되고 피겨계에서 영구 추방당하고 만다.
'광견 왕자'라는 별명을 얻게 된 로우가 도착한 곳은 얼음의 도시, 도마코마이, 아이스하키의 도시였다?!!
대자연이 만들어낸 천연의 연못 링크! VS 막강한 겐마 형제!!
전인미답의 인터하이 20연패가 걸린 오이노카미 고등학교!!!
그리고 강하고 빠르고 아름다운 얼음 위의 격투 구기, 아이스하키와의 만남!!!!
개선, 성장, 진화! 모든 좌절을 축복으로 바꾸는 초회복의 이야기!!!!
작가 소개
지은이 : 노다 사토루
홋카이도 키타히로시마 출신.일본의 만화가. 집영사의 '주간 영 점프'에서 2011년부터 2012년까《스피나마라다》를 연재했고, 이후 2014년부터 2022년까지《골든 카무이》를 연재했다.《골든 카무이》로 제9회 만화대상, 테즈카 오사무 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좋은 평가를 얻었다.2003년「별책 영매거진」에서 단편 <쿄코 씨의 운 나쁜 오늘>로 데뷔.2006년 제54회 치바테츠야상 영부문 대상 수상.2011~2012년 「주간 영점프」에서《스피나마다라》연재(전6권)2014년~현재 「주간 영점프」에서《골든 카무이》연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