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변기 아래 구리구리 마을에 사는 덩이는 요즘 모든 게 재미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처음 보는 물건이 들어왔다. 걸 그룹 '핑퐁걸스'의 컴백 소식을 다룬 신문 기사였다. 신문을 본 덩이는 걸 그룹처럼 신나게 놀고 싶어졌다. 그래서 변기를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출판사 리뷰
아슬아슬하고 유쾌한 덩이의 변기 탈출 성공기!
변기 아래 구리구리 마을에 사는 덩이는 요즘 모든 게 재미가 없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처음 보는 물건이 들어왔어요. 걸 그룹 '핑퐁걸스'의 컴백 소식을 다룬 신문 기사였지요. 신문을 본 덩이는 걸 그룹처럼 신나게 놀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변기를 탈출하기로 결심합니다. 죽을 똥을 싸는 노력을 한 끝에 드디어 바깥 세상으로 나왔지만 다들 덩이를 보고 달아납니다. 바로 그때, 신문에서 봤던 핑퐁걸스를 발견하고는 콘서트에 따라갑니다. 핑퐁걸스의 무대를 보고 덩이도 한껏 꾸민 채 무대로 나가는데 다들 소리를 지르며 피하지요. 결국 덩이는 버려지고 맙니다. 아무도 나랑 놀지 않는다고 슬퍼하던 덩이는 같은 처지의 공책을 만나 우연히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책 대회를 발견합니다. 기똥찬 생각을 떠올린 덩이는 열심히 그림책을 만들기 시작하지요. 이윽고 세계 최초 똥 작가가 탄생하는데…. 그 후 덩이의 삶은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요? 변기 아래 세상에서 탈출한 덩이의 신박한 인생 2막을 기대하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김미소진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라는 속담이 있지요. 하지만 부디 이 똥만큼은 피하지 말아 주세요. 새로운 세상을 만나길 고대하는 누군가에게 이 책이 작은 용기와 힘이 되면 좋겠어요.단국대학교 상담학과를 졸업하고 아크(AC)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그림책 『펑 아저씨』와 그림 에세이『그래도 앞으로 가보지, 뭐! 』가 있습니다. @Todongto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