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대한민국에서 보기 드문 SF 작품이자 2009년부터 현재까지 연재를 이어가고 있는 초장기 인기 웹툰 나이트런. 독특하고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비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SF 장르 팬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아 왔다.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프레이 오리진’과 전편 ‘히어로’는 등장인물들이 인류 공동의 적인 괴수와 맞서 싸우며 겪는 갈등과 성장에 초점을 맞췄다면, ‘나이트폴’은 갈등의 양상이 인간 대 인간으로 바뀌면서 드러나는 음모와 비극,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정교하게 보여주는 중요한 에피소드이다.
출판사 리뷰
아름다운 세상과 가치 있는 선의를 위해선의의 힘은 언뜻 보기에는 무척이나 무의미해 보인다. 세상의 불합리함과 증오, 악의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을 때도 많다. 구원과도 같은 순간이 찾아올 때도 있지만 잃은 게 너무 많아 마냥 기뻐할 수도 없다. 그럼에도 분명, 세상을 이루고 지탱하는 건 포기하지 않고 이어온 선의라고 믿는다. - 앤 마이어
전권완결세트라서 가능!나이트폴과 나이트폴 애프터는 작가가 직접 밝힌 바,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생각대로 다 해낸, 가장 만족스럽고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라고. 전권완결세트로 그 감동과 박력을 흐름 끊기는 일 없이, 온전히 경험해보자!
작가 소개
지은이 : 김성민
1981년생.나이트런으로 혜성같이 등장.인류의 사활을 건 광대한 우주전쟁 이야기를 독자적인 세계관과짜임새 있고 과감한 전개로 그려낸 근성의 만화가다.유머를 활용해 이야기의 흐름을 조율하는 감각과박력 넘치는 전투 장면 묘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