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이 시리즈에는 양쪽으로 펼치거나 위와 아래로 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다. 《블록탈것》에는 가로로 열어 도로 위의 모든 탈것을 살펴보고, 위를 열어 소방차의 긴 사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다. 다양한 커팅을 사용해 페이지들이 서로 상호작용하고, 내구성이 무척 뛰어난 5.5cm에 달하는 책등은 장난감 블록을 연상시킨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이리저리 쌓으며 이야기를 전하는 책에서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책을 대할 수 있다.
다양한 사실이 담겨 있는 논픽션 보드북이다. 사랑스러운 그림과 선명한 색으로 가득한 이 시리즈는 알찬 정보를 재미나게 설명한다. 비행기, 버스, 자동차부터 지하철, 기차, 헬리콥터, 우주선까지! 사람이 운전하는 탈것과 모터가 운전하는 탈것을 모두 살펴보자.
그림을 따라 커팅된 페이지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때 호기심과 흥미를 더한다. 살짝 보이는 다음 페이지에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까? 또한 실제 모양을 살려 커팅된 페이지들을 만지며 읽을 수 있어 더욱 생동감 있는 독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열고 펼치고 쌓을 수 있는 재미난 형태의 책
이 시리즈에는 양쪽으로 펼치거나 위와 아래로 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어요. 《블록탈것》에는 가로로 열어 도로 위의 모든 탈것을 살펴보고, 위를 열어 소방차의 긴 사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어요. 다양한 커팅을 사용해 페이지들이 서로 상호작용하고, 내구성이 무척 뛰어난 5.5cm에 달하는 책등은 장난감 블록을 연상시키지요. 독자들은 이 책을 이리저리 쌓으며 이야기를 전하는 책에서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책을 대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논픽션 보드북!
《블록탈것》은 다양한 사실이 담겨 있는 논픽션 보드북이에요. 사랑스러운 그림과 선명한 색으로 가득한 이 시리즈는 알찬 정보를 재미나게 설명해요. 비행기, 버스, 자동차부터 지하철, 기차, 헬리콥터, 우주선까지! 사람이 운전하는 탈것과 모터가 운전하는 탈것을 모두 살펴보세요.
커팅된 페이지가 쉽게 알려 주는 다양한 정보들!
그림을 따라 커팅된 페이지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때 호기심과 흥미를 더합니다. 살짝 보이는 다음 페이지에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한 실제 모양을 살려 커팅된 페이지들을 만지며 읽을 수 있어 더욱 생동감 있는 독서를 경험하게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크리스토퍼 프랜시스첼리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랐어요. 출판과 편집을 하며 어린이를 위한 도서를 제작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