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티니핑들이 내는 알쏭달쏭한 수수께끼의 정답을 알아맞히고 일곱 개의 탱그램 조각으로 그림도 완성해 보자. 퍼즐 조각을 요리조리 맞추며 생각하는 힘을 기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과 함께 놀이하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탱그램을 접할 수 있다. 칼이나 가위가 필요 없어 안전하고, 휴대성이 용이하다.
출판사 리뷰
▣ 재미가 가득한 놀이북의 POINT!
1. 다양한 조각을 그림에 맞추며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워요!일곱 개의 탱그램 조각을 하나씩 살펴보며 “이 조각은 어떤 모양일까?”, “어디에 놓으면 딱 맞을까?” 하고 스스로 생각해 보게 돼요. 조각을 이리저리 옮기고 돌려 보며 그림을 맞춰 가는 과정에서 아이의 공간 감각과 창의적인 사고력이 자연스럽게 자라나요.
2. 그림을 맞추면 자신감과 성취감이 자라요!조각을 여러 번 옮기고 다시 맞춰 보며 끝까지 도전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그림을 완성하는 순간 성취감을 느끼며 자신감이 쌓여 새로운 일도 즐겁게 도전할 수 있어요.
3.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요!아이가 스스로 정답을 생각하고 판단하는 과정에서 자기 주도성이 길러져요.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어요.
4. 다양한 난이도의 단계별 활동 수록! 쉬운 문제부터 차근차근 도전하며 부담 없이 놀이를 시작할 수 있어요. 점점 난이도가 높아져 아이의 생각하는 힘과 집중력이 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