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일본의 인기 공룡 그림책 시리즈 《고 녀석 맛있겠다》1권부터 10권까지를 엮은 세트이다. 책 속에 등장하는 티라노사우루스는 덩치가 크고 힘이 센, 공룡 세계에서는 당할 자가 없는 난폭한 존재다. 하지만 어떤 우연한 계기로 인해 티라노사우루스는 약한 공룡들을 보호하고 도와주는 그 누구보다 마음 따뜻하고 인정 많은 공룡으로 변해간다. 이 책의 각각의 에피소드들은 이해와 배려, 사랑과 우정, 나눔과 베품에 대한 가치를 깨닫도록 하였다.



출판사 리뷰

작가 소개
저자 : 미야니시 타츠야
일본 시즈오카 현에서 태어나 일본대학 예술학부 미술학과를 졸업했다. 인형미술가, 그래픽디자이너를 거쳐 그림책 작가가 되었고, 개성이 넘치는 그림과 가슴에 오래 남는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 녀석 맛있겠다], [개구리의 낮잠], [메리 크리스마스, 늑대 아저씨!], [내일의 나는...] 등이 우리나라에 소개되었고, [아빠는 울트라맨], [돌아온 아빠는 울트라맨], [아빠는 울트라세븐]으로 '겐부치 그림책 마을' 대상과 비바 카라스 상을 받았다. 또한 [오늘은 정말 운이 좋은걸]은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받았다.
역자 : 허경실
허경실은 1973년 부산에서 태어나 일본 나고야에서 국제경영학을 공부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 출판사에 근무하면서 [고미 타로의 색깔 그림책] [나는 걷기대장 쫑이]를 비롯해 일본의 좋은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