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유아세계명작 '블루버드' 시리즈 3권. 뚝딱뚝딱! 제페토 할아버지가 나무를 조각하자 움직이고 말하는 피노키오가 태어났다. 말썽꾸러기 피노키오는 장난감 나라에 가서 놀기만 하다 그만 당나귀로 변하고 말았다. 바다에 빠져 고래에게 잡아 먹힌 피노키오는 무사히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뚝딱뚝딱! 제페토 할아버지가 나무를 조각하자 움직이고 말하는 피노키오가 태어났어요. 말썽꾸러기 피노키오는 장난감 나라에 가서 놀기만 하다 그만 당나귀로 변하고 말았지요. 바다에 빠져 고래에게 잡아 먹힌 피노키오는 무사히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요?
★ 전 세계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프랑스 유명 출판사에서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한 그림 작가, 아르헨티나 아동, 청소년 도서 협회 주관 최고 일러스트상 수상 작가, 러시아의 우수 그림작가에게 수여하는 오브라스 크니기상 수상 작가 등 세계의 정상급 동화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
★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는 유,아동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세계명작은 많습니다. 하지만 <블루버드>는 아이의 마음까지 헤아렸습니다.
<반짝벌레>, <까만 옷만 입을 거야> 등을 출간한 창작 동화 작가와 육아지 기자 출신의 아동 심리 상담가 겸 동화 작가, 유아동 출판사 편집자 출신의 작가 등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 유럽의 글과 그림이 원작의 생생함을 전달합니다!세계 명작의 대표적인 원작자인 그림 형제, 안데르센, 샤를 페로는 모두 유럽 출신들입니다. 200여 년 전 거장들이 이야기의 소재와 배경으로 삼았을 명작의 풍경을 현재 유럽에 살고 있는 그림 작가들이 재현했습니다. 유럽의 그림 작가들이 원작 속 나무와 꽃, 성의 모습을 유럽 감성 그대로, 거장들이 떠올렸을 모습 그대로 <블루버드>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