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마구 기울이고 흔들고 뒤집는 흥겨운 놀이를 유도하는 그림책. 표지를 보면 "도와줘, 늑대가 나타났어!"라는 외침이 들리고 저 멀리 조그맣게 늑대가 보인다. 책장을 넘기면 늑대가 조금 더 다가온다. 늑대를 피해 얼른 책장을 넘기지만, 늑대는 책장을 넘길수록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온다. 무서운 늑대가 다가오는 것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 수만은 없다. 우리도 늑대를 물리칠 방법을 생각해 보자.
책을 기울여 볼까? 늑대도 기우뚱! 책을 더 기울여서 늑대를 낭떠러지로 떨어뜨린다. 앗, 늑대가 나뭇가지를 잡았다. 그럼, 책을 흔들어 볼까? 늑대가 대롱거린다. 이번에는 책을 뒤집어 볼까? 늑대가 여전히 나뭇가지를 잡고 있다. 다시 책을 뒤집었더니, 늑대도 다시 올라왔다! 이런, 늑대가 코앞에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마구 기울이고 흔들고 뒤집게 되는 즐거운 그림책이다.
출판사 리뷰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그림책!
마구 기울이고 흔들고 뒤집는 흥겨운 놀이를 유도해요.
점점 가까이 다가오는 늑대를 물리쳐요표지를 보세요. “도와줘, 늑대가 나타났어!”라는 외침이 들리고 저 멀리 조그맣게 늑대가 보여요. 책장을 넘기면 늑대가 조금 더 다가와요. 늑대를 피해 얼른 책장을 넘기지만, 늑대는 책장을 넘길수록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무서운 늑대가 다가오는 것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 수만은 없어요. 우리도 늑대를 물리칠 방법을 생각해 봐요. 책을 기울여 볼까요? 늑대도 기우뚱! 책을 더 기울여서 늑대를 낭떠러지로 떨어뜨려요. 앗, 늑대가 나뭇가지를 잡았어요. 그럼, 책을 흔들어 볼까요? 늑대가 대롱거려요. 이번에는 책을 뒤집어 볼까요? 늑대가 여전히 나뭇가지를 잡고 있어요. 다시 책을 뒤집었더니, 늑대도 다시 올라왔어요! 이런, 늑대가 코앞에 있어요. 어서 책을 덮어요! 이제 늑대는 없어요. 휴우, 드디어 늑대가 사라졌어요.
두려움을 떨치고 긴장감을 즐겨요시커먼 늑대가 커다란 눈을 부릅뜬 채, 뾰족뾰족한 이를 드러내고 가까이 다가옵니다. 책장을 넘길수록 점점 커지는 늑대에 마음이 조마조마하지요. 하지만 든든한 아빠 엄마와 함께라면 걱정 없어요. 안전한 품 안에서 책을 기울이거나, 흔들거나, 뒤집다 보면 차츰 두려움이 사라집니다. 책이 움직이는 대로 이리저리 어리둥절한 얼굴로 휘청거리는 늑대가 우스워 보이기까지 하지요. 아이와 함께 신나게 책을 흔들다 보면, 어느새 아이는 의기양양한 얼굴로 책을 탁 덮으며 늑대를 물리치지요. 책장을 넘길수록 긴장감이 넘치는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즐겨 보세요. “처음부터 다시 할까?”라는 물음에 아이는 몇 번이고 “다시, 다시!”라고 대답할 거예요. 《도와줘, 늑대가 나타났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마구 기울이고 흔들고 뒤집게 되는 즐거운 그림책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세드릭 라마디에
1968년 프랑스 툴루즈에서 태어났습니다. 아트 디렉터, 그래픽 디자이너,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뱅상 부르고와 함께 《잠자는 책》, 《앗, 알이다!》, 《내일 너를 잡아먹을 테야》,《도와줘, 늑대가 나타났어!》, 《도와줘, 나 좀 꺼내 줘!》 등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