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새롭게 바뀐 5학년과 6학년 1, 2학기 전 과목 교과서에 나오는 낱말을 퍼즐로 익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드라큘라, 귀신, 미라, 프랑켄슈타인 등 다양한 캐릭터가 곳곳에 등장해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거나 문제에 대한 힌트를 제시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다. 가로, 세로 길잡이 글은 5.6학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었으며 풍부한 예문과 비슷한 말, 반대말 등을 넣어 폭넓게 어휘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다.
출판사 리뷰
공부의 첫 걸음은 낱말! 낱말을 제대로 알고 쓸 줄 알아야 공부도 잘한다!요즘 아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인터넷과 친숙한 환경에서 자라납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이용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아이들이 잘못된 언어 습관을 가질 위험성도 높아집니다. 어른들이 사용하는 유행어나, 줄임말, 속어를 뜻도 모른 채 따라 하거나, 맞춤법에 어긋나거나 문장에 어울리지 않는 낱말을 쓰게 되기도 합니다.
초등학교 무렵부터 낱말의 뜻을 정확히 알고 써야 합니다. 잘못된 언어 습관은 중고등학교에 올라가서는 바로잡기 힘들어집니다. 그뿐 아니라 공부를 하는 데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낱말을 많이 알고 바르게 사용하는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학습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생긴 건 무시무시하지만 완전 허당인 괴물들과 풀어 보는 교과서 낱말 퍼즐!
짜릿한 공포 만화로 재미있게 공부하고, 다양한 공포 퀴즈로 창의력도 키우는 신개념 낱말 퍼즐! 「공포의 교과서 낱말 퍼즐-5·6학년」은 새롭게 바뀐 5학년과 6학년 1, 2학기 전 과목 교과서에 나오는 낱말을 퍼즐로 익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드라큘라, 귀신, 미라, 프랑켄슈타인 등 다양한 캐릭터가 곳곳에 등장해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거나 문제에 대한 힌트를 제시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개정 8차 교육 과정 5·6학년 전 과목 교과서 중요 낱말 총수록!5학년과 6학년 1, 2학기 전 과목 교과서에서 중요 낱말을 가리고, 낱말이 실린 교과서와 쪽수를 밝혀 학교 공부에 도움을 주도록 했습니다.
1~10단계까지 난이도가 다른 퍼즐로 머리에 쏙쏙!퍼즐은 1~10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부를 하며 싫증을 느끼지 않도록 각 단계별로 퍼즐 모양을 다르게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1단계에서 10단계까지 난이도를 구분하여 기초 학습과 심화 학습을 골고루 경험할 수 있습니다.
쉽고 정확한 길잡이글로 막힘없이 술술!가로, 세로 길잡이 글은 5·6학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었으며 풍부한 예문과 비슷한 말, 반대말 등을 넣어 폭넓게 어휘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낱말 풀이 공포 만화, 난센스 퀴즈 등 다양한 구성으로 더욱 재미있게!낱말의 뜻과 쓰임을 알 수 있는 코믹 공포 만화, 다른 그림 찾기, 사다리타기, 수수께끼, 난센스 퀴즈 등 다양한 구성의 ‘쉬어가는 코너’로 지루하지 않게 낱말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