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3, 4학년 과학 교과서 속에서 알아야 할 개념 설명을 그림 곳곳에 넣어, 색을 칠하면서 개념 학습이 동시에 된다. 스트레스받지 않고 재미있게 색을 칠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이 되는 것이다. 서두르지 말고 찬찬히 색을 칠하다 보면, 저절로 공부가 될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길러주며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색칠하기만 하면 교과서 속 개념을 알게 되는
신개념 학습 트렌드, 교과서 컬러링북!
색칠하면 공부가 되는 컬러링북
이 책의 특징1. 3, 4학년 과학 교과서 속에서 알아야 할 개념 설명을 그림 곳곳에 넣어, 색을 칠하면서 개념 학습이 동시에 됩니다.
2. 스트레스받지 않고 재미있게 색을 칠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이 됩니다. 컬러링을 완성하면 내가 만든 나만의 교과서가 완성되어 성취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색을 다 칠하지 않아도 되고,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중요한 부분을 찬찬히 익힌다 생각하고 색칠하다 보면 어느덧 나도 모르게 학습이 됩니다.
4. 180°로 굴곡 없이 펼쳐지는 PUR제본으로 편하게 색칠할 수 있습니다.
색을 칠했는데 공부가 된다!<교과서 그리기>는 교과서 속에서 꼭 알아야 할 필수 개념을 그림으로 모두 담아냈습니다. 아이들은 재미있는 그림이라 생각하고 색칠했는데 교과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됩니다. 알과 병아리, 닭을 색칠했는데 닭의 한살이를 알게 되고, 대나무 잎을 색칠했는데 잎맥이 세로로 나란히 뻗은 나란히맥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요.
공부는 스트레스받으며 할 필요가 없다!
달달 외우고 문제를 풀면서 따분하게 하지 않고도 분명 공부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 그리기>와 함께하는 시간은 스트레스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꼭 해야 하는 공부. 이왕이면 재미있게 하면 어떨까요? 공부하는 시간이 기다려지는 시간을 아이들에게 주세요.
내가 만드는 DIY 교과서가 된다!교과서만 보고 공부했다고들 하지요? 교과서는 말 그대로 교과 내용의 표본입니다. 하지만 이 교과서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보기만 하는 교과서가 아니라 내가 직접 교과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세밀한 교과 그림에 교과서 속 개념이 담긴 <교과서 그리기>에 색칠만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내가 직접 만든 ‘교과서’가 될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찬찬히 색을 칠해 보세요. 저절로 공부가 될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길러주며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목차
생명
01 곤충의 한 살이
02 동물의 암수
03 새끼를 낳는 동물
04 알을 낳는 동물
05 우리 주변의 동물
06 땅에 사는 동물과 하늘을 나는 동물
07 강과 호수에 사는 동물
08 바다에 사는 동물
09 식물의 자람
10 식물의 한 살이
11 우리 주변의 식물
12 식물의 잎
13 산과 들, 높은 산에 사는 식물
14 강가와 바다, 사막에 사는 동물
지구
15 흙의 작용
16 물에 의한 지표의 변화
17 지층과 암석
18 화석
19 화산
20 지진
21 지구와 달
물질
22 물체와 물질
23 액체의 부피
24 기체의 부피
25 혼합물의 분리
26 물의 이용과 상태 변화
에너지
27 자석과 물체
28 여러 가지 소리
29 무게 재기
30 수평잡기
31 빛과 그림자
32 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