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영국 대표 작가 마틴 핸드포드의 작품인 <월리를 찾아라!>를 한글 번역판으로 새롭게 펴냈다. 이 시리즈는 1987년 영국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32개국 언어로 약 6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베스트 셀러로, 각 권마다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하고 있다.
3권 <월리를 찾아라! 환상여행>은 바이킹의 뷔페, 날아다니는 양탄자 등 각 페이지마다 300여가지 다양한 장면에서 모두 다른 표정과 동작을 하고 있어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흥미진진한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월리를 찾아라!' 시리즈는 어린이는 물론 성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서로 단순한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닌, 역사와 문화 등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기에 집중력, 지구력, 관찰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까지 기대되는 도서다.
출판사 리뷰
「월리를 찾아라!」 열풍이 한국에 다시 불다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한국에서 불고 있는 복고 열풍을 타고 「월리를 찾아라! (원제 : WHERE’S WALLY?)」가 드디어 한국에 다시 상륙했다. 최근 모 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둥근 안경에 빨간 줄무늬 셔츠를 입은 월리를 테마로 한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폭발적인 인기로 당초 계획보다 연장되는 등 「월리를 찾아라!」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월리를 찾아라!」가 이번에는 북메카(대표 박선복)에서 한글 번역판으로 1~3권은 4월 20일출간되고, 2차로 4~6권은 7월에 출간 되어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영국 대표 작가 마틴 핸드포드의 작품인 「월리를 찾아라!」는 1987년 영국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32개국 언어로 약 6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베스트 셀러로, 각 권마다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하고 있다.
1권 「월리를 찾아라!」는 마을, 바닷가, 기차역 등 우리 주변의 장소에서 월리와 그의 친구들을 찾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2권 「월리를 찾아라! 시간여행」은 원시 시대부터 미래까지 시간 여행을 하며 세계 역사의 이모저모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3권 「월리를 찾아라! 환상여행」은 바이킹의 뷔페, 날아다니는 양탄자 등 각 페이지마다 300여가지 다양한 장면에서 모두 다른 표정과 동작을 하고 있어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흥미진진한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월리를 찾아라!」는 어린이는 물론 성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서로 단순한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닌, 역사와 문화 등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기에 집중력, 지구력, 관찰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까지 기대되는 도서다.
작가 소개
저자 : 마틴 핸드포드
영국 런던 출생. 어린 시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즐겨 했던 마틴 핸포드는 클래식 영화와 장난감 인형들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주로 군중 씬을 그려오던 마틴은 개성있는 캐릭터 인물을 그려볼 것을 제안 받습니다. 1987년. 드디언 빨간 줄무늬 티셔츠를 입은 여행 매니아, 윌리가 태어납니다. 윌리를 찾아라는 1987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28개국에서 약 3천만부가 팔린 매머드급 베스트셀러입니다. 매우 치밀하며 정교하게 작업하는 마틴 핸포드는 때로는 두쪽의 그림에 약 8주 정도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목차
게걸게걸 먹보 나라
물과 불이 싸우는 나라
날개 달린 용의 나라
이상한 공놀이 나라
고약한 빨간 난쟁이 나라
흡혈귀와 유령의 나라
숲의 정령들의 나라
와글와글 바다 나라
펄럭펄럭 마법 깃발의 나라
심술 거인의 나라
꼬불꼬불 땅굴 나라
윌리들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