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미로를 처음 접하는 아이를 위한 진짜 첫 미로 책이다. 큼직하고 단순한 1단계 미로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고 복잡한 4단계 미로까지, 난이도가 다른 미로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다. 미로놀이는 집중력과 사고력, 판단력, 추리력을 길러 주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 목적지까지 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문제해결력도 키워 주기 때문에 유아들에게 무척 좋은 놀이이다.
<로보카폴리 썼다 지웠다 진짜 첫 미로놀이>는 처음 미로를 접하는 아이들이 틀린 길로 들어서도 실패감을 느끼지 않도록, 여러 번 썼다 지웠다 반복할 수 있게 책의 모든 페이지가 코팅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냉장고나 자석 칠판에 붙여 놓고 쓸 수 있는 보드펜이 들어 있어 편리하다.
출판사 리뷰
재미있게 놀면서 머리까지 좋아지는 진짜 첫 두뇌 발달 놀이책!
단계별 미로를 썼다 지웠다 반복하며 집중력, 사고력, 판단력, 추리력을 키워요!<로보카폴리 썼다 지웠다 진짜 첫 미로놀이>는 미로를 처음 접하는 아이를 위한 진짜 첫 미로 책이에요. 큼직하고 단순한 1단계 미로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고 복잡한 4단계 미로까지, 난이도가 다른 미로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로놀이는 집중력과 사고력, 판단력, 추리력을 길러 주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 목적지까지 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문제해결력도 키워 주기 때문에 유아들에게 무척 좋은 놀이예요.
<로보카폴리 썼다 지웠다 진짜 첫 미로놀이>는 처음 미로를 접하는 아이들이 틀린 길로 들어서도 실패감을 느끼지 않도록, 여러 번 썼다 지웠다 반복할 수 있게 책의 모든 페이지가 코팅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냉장고나 자석 칠판에 붙여 놓고 쓸 수 있는 보드펜이 들어 있어 편리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캐릭터와 함께 재미난 미로놀이를 하며, 아이들의 다양한 능력을 계발해 주세요!
<로보카폴리 썼다 지웠다 진짜 첫 미로놀이>는 이렇게 활용하세요!
1. 미로에서 알아야 하는 규칙부터 익히기 시작!그림으로 쉽게 미로의 시작점과 도착점이 어디인지 알려 주어요. 또한 미로에서는 지나갔던 길을 다시 지나갈 수 없는 것과 막다른 길이나 장애물을 만나면 다른 길로 돌아가야 하는 것 등의 규칙을 배울 수 있어요.
2. 난이도에 따른 체계적인 구성으로 즐기기!미로를 처음 접하는 아이부터 미로에 익숙한 아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4단계 난이도로 구성했어요. 쉽고 단순한 미로부터 시작해서 모양과 형태가 다른 복잡한 미로까지 단계별로 길을 찾다 보면, 어느새 똑똑한 미로 박사가 될 거예요.
3. 다양한 형태의 미로로 흥미 UP! 지능 UP!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주인공이 등장하여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해요. 또한 사물 미로, 길 찾기 미로, 패턴 미로, 선 따라가기 미로, 입체 미로 등 문제 해결 패턴이 다른 다양한 미로를 풀면서 사고력, 판단력, 추리력 등 다양한 지적 능력이 계발되지요.
4. 보드펜으로 여러 번 썼다 지웠다!한 번 쓰고 버리는 책이 아니에요. 처음에는 서툴러도 지우개가 달린 보드펜으로 썼다 지웠다 연습하다 보면, 어느새 어려운 미로도 척척 빠져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게다가 보드펜 뚜껑에는 자석이 있어서 냉장고나 자석 칠판에 붙여 놓고 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