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파리 국립 미술 학교(Ecole des Beaux-Arts)에서 순수 미술을 공부한 페기 닐(Peggy Nille)의 그림은 프랑스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프랑스 최정상 작가의 그림을 유아 정서에 딱 맞게 풀어냈다.
스티커도 무려 6장! 총 155개나 들어 있어 책을 읽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다. 빈 곳에 알맞은 스티커를 찾아 척척 붙이고, 책 속의 놀이판 위에 자유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장면도 만들어 보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동화책이 완성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스티커북으로 만나는 세계 명작 <백설 공주>
2,900원으로 동화도 읽고 스티커도 붙여요 이제 명작 스티커북으로 명작동화도 읽고 스티커 놀이도 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콘텐츠는 절대 가볍지 않아요. 파리 국립 미술 학교(?cole des Beaux-Arts)에서 순수 미술을 공부한 페기 닐(Peggy Nille)의 그림은 프랑스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자극해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프랑스 최정상 작가의 그림을 유아 정서에 딱 맞게 풀어냈지요. 동화는 의성어 의태어를 살려 리듬감 있게 술술 읽혀요.
스티커도 무려 6장! 총 155개나 들어 있어 책을 읽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어요. 빈 곳에 알맞은 스티커를 찾아 척척 붙이고, 책 속의 놀이판 위에 자유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장면도 만들어요.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동화책이 완성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