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기의 촉각, 시각, 언어 감각을 자극하는 알록달록 의태어 촉감놀이책. 보송보송 오리, 반짝반짝 물고기, 복슬복슬 강아지, 보들보들 토끼, 부들부들 생쥐, 북슬북슬 고양이, 울퉁불퉁 개구리, 까끌까끌 곰까지, 여덟 가지 다양한 질감으로 촉감놀이를 즐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아기의 촉각, 시각, 언어 감각을 자극하는
알록달록 의태어 촉감놀이책보송보송 오리, 반짝반짝 물고기, 복슬복슬 강아지, 보들보들 토끼, 부들부들 생쥐, 북슬북슬 고양이, 울퉁불퉁 개구리, 까끌까끌 곰까지, 여덟 가지 다양한 질감으로 촉감놀이를 즐겨요. 알록달록 동물들의 재미난 의태어를 따라해 보기도 해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각기 다른 촉감을 주는 여덟 가지 동물의 질감을 느껴 보세요. 아기는 손으로 만져 보고 촉감을 느끼며 사물을 기억하고, 이런 활동은 아기의 두뇌를 자극해요.
○ 아기들에게 친숙한 동물이 등장해요. 동물의 이름을 알려 주고 질감이 재미난 의태어로 표현되어 아기의 어휘력과 표현력을 키워 준답니다.
○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은 아기의 시각을 발달시켜 주고 인지력을 키워 줄 뿐더러 색깔을 구분할 수 있게 해 줘요.
작가 소개
저자 : 스텔라 배곳
영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밝고 화려한 색상과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그림이 특징이다. 30여 권이 넘는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