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영국 대표 작가 마틴 핸드포드의 작품인 <월리를 찾아라!>를 한글 번역판으로 새롭게 펴냈다. 이 시리즈는 1987년 영국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32개국 언어로 약 6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베스트 셀러로, 각 권마다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월리를 찾아라!」 열풍이 한국에 다시 불다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한국에서 불고 있는 복고 열풍을 타고 「월리를 찾아라! (원제 : WHERE’S WALLY?)」가 드디어 한국에 다시 상륙했다. 최근 모 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둥근 안경에 빨간 줄무늬 셔츠를 입은 월리를 테마로 한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폭발적인 인기로 당초 계획보다 연장되는 등 「월리를 찾아라!」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월리를 찾아라!」가 이번에는 북메카(대표 박선복)에서 한글 번역판으로 1~3권은 4월 20일출간되고, 2차로 4~6권은 7월에 출간 되어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영국 대표 작가 마틴 핸드포드의 작품인 「월리를 찾아라!」는 1987년 영국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32개국 언어로 약 6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베스트 셀러로, 각 권마다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하고 있다.
작가 소개
저자 : 마틴 핸드포드
영국 런던 출생. 어린 시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즐겨 했던 마틴 핸포드는 클래식 영화와 장난감 인형들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주로 군중 씬을 그려오던 마틴은 개성있는 캐릭터 인물을 그려볼 것을 제안 받습니다. 1987년. 드디언 빨간 줄무늬 티셔츠를 입은 여행 매니아, 윌리가 태어납니다. 윌리를 찾아라는 1987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28개국에서 약 3천만부가 팔린 매머드급 베스트셀러입니다. 매우 치밀하며 정교하게 작업하는 마틴 핸포드는 때로는 두쪽의 그림에 약 8주 정도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목차
- 꿈이 현실이 되는 곳
- 쉿! 시끄러운 무성 영화 촬영장
- 알쏭달쏭 트로이의 목마
- 덥긴 덥지만 사막 아닌 사막
- 규모가 어마어마한 뮤지컬 영화
- 뭔가 이상한 해적들의 소굴
- 난장판 서부 영화 촬영장
- 뒤죽박죽 정의의 삼총사
- 원시인, 우주인 그리고... 좀비?
- 노팅엄 성으로 간 의적 로빈 후드
- 번쩍번쩍 진짜 시사회장 입구
- 뮤지컬 영화 [월리와 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