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영국 대표 작가 마틴 핸드포드의 작품인 <월리를 찾아라!>를 한글 번역판으로 새롭게 펴냈다. 이 시리즈는 1987년 영국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32개국 언어로 약 6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대형 베스트 셀러로, 각 권마다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하고 있다.
1권 「월리를 찾아라!」는 마을, 바닷가, 기차역 등 우리 주변의 장소에서 월리와 그의 친구들을 찾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2권 「월리를 찾아라! 시간여행」은 원시 시대부터 미래까지 시간 여행을 하며 세계 역사의 이모저모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3권 「월리를 찾아라! 환상여행」은 바이킹의 뷔페, 날아다니는 양탄자 등 각 페이지마다 300여가지 다양한 장면에서 모두 다른 표정과 동작을 하고 있어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흥미진진한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월리를 찾아라!」는 어린이는 물론 성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서로 단순한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닌, 역사와 문화 등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기에 집중력, 지구력, 관찰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까지 기대되는 도서다.
출판사 리뷰
작가 소개
저자 : 마틴 핸드포드
1987년 시작된 "월리를 찾아라" 시리즈 하나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된 멋진 일러스트레이터. 영국 런던에서 출생한 마틴 핸드포드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그리기를 즐겼다. 그는 클래식 영화와 장난감 인형들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주로 군중 씬(scene)을 그려오던 그는 개성있는 캐릭터 인물을 그려볼 것을 제안받았다. 1987년, 드디어 빨간 줄무늬 티셔츠를 입은 여행 매니아 윌리가 태어났다. [윌리를 찾아라]는 1987년부터 지금까지 세 계 28개국 약 3천 만부가 팔린 매머드급 베스트셀러이다. 매우 치밀하고 정교하게 작업하는 마틴 핸드포드는 때로는 두쪽의 그림에 8주 정도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역자 : 노은정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43번지 유령 저택], [마법의 시간여행], [마녀 위니], [구스범스] 등 다양한 시리즈를 비롯해 [나는 용감한 잭 임금님], [물을 싫어하는 아주 별난 꼬마 악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100층 버스], [무지막지하게 큰 공룡 밥] 등 다수의 그림책을 번역했다.
목차
월리를 찾아라! 1
월리를 찾아라! 2 : 시간여행
월리를 찾아라! 3 : 환상여행
월리를 찾아라! 4 : 별난 할리우드 여행
월리를 찾아라! 5 : 신기한 책 속 여행
월리를 찾아라! 6 : 이상한 그림 속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