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마음을 풍부하게 만드는 안데르센 동화 시리즈 중의 하나인 <하늘을 나는 트렁크> 편. 여러분을 놀라운 상상력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유산을 잔뜩 상속받은 남자는 물 쓰듯 돈을 쓰다 결국 알거지가 되고 맙니다. 그런 그에게 한 친구가 낡은 트렁크를 주고 아무것도 넣을 것이 없던 남자는 스스로 트렁크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트렁크는 남자를 태운 채 날아올랐던 것입니다.
트렁크는 날고 날아 터키에 내려앉고 그곳에서 남자는 탑 안에 갖혀있는 공주님의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트렁크를 타고 날아가 공주님을 만난 남자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공주님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지만…
트렁크가 하늘을 난다는 기발한 발상과 차례로 이어지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놀라운 상상력과 그 상상의 세계를 생생하게 만들어 주는 그림의 강렬한 색채는 이국적인 이야기의 분위기를 잘 전해줍니다.
출판사 리뷰
놀라운 상상력의 세계로
안데르센의 하늘을 나는 트렁크는 놀라운 상상력과 그 상상의 세계를 생생하게 만들어 주는 그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트렁크가 하늘을 난다는 기발한 발상과 차례로 이어지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림책에서는 조금 색다른 강렬한 색채가 이국적인 이 이야기의 분위기를 잘 전해주는 안데르센의 명작 중 하나입니다.
작가 소개
그림 : 스즈키 코지
1948년 일본 시즈오카현에서 태어났다. 1971년 처음으로 개인전 ‘스즈키 코지의 세계\'를 개최했다. 지금까지 그림책원화 외에도 동화, 벽화, 포스터, 라이브 페인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 『유리눈과 금염소』, 『손바닥 위의 점마을』 등이 있으며 현재 도쿄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