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귀엽고 화사한 그림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캐런 카츠의 그림책입니다. 까꿍 놀이하기, 마주 보고 손 잡기, 우유 먹고 트림 시키기, 숨바꼭질하기 등 아빠의 사랑을 전하는 10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기수사와 아라비아 숫자가 크게 써 있습니다. 글 아래에 있는 귀엽고 깜찍한 별 모양도 함께 세어 보세요. \'사랑해\'라는 아빠의 말을 듣고 잠드는 아기 이야기는 아이들 잠자리 책으로도 딱 알맞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카렌 캐츠 (Karen Katz)
의류, 디자이너, 작물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등의 일을 하다가 동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다. 과테말라에서 딸을 입양하면서 동화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결과다.
그린 책으로는 <저 달님 너머>, <뽀뽀를 세어 보아요>, <발가락, 귀 그리고 코!>, <아가의 배꼽은 어디에 있을까요>, <아빠와 나> 등이 있다.
역자 : 엄혜숙
서울에서 태어났다. 연세대에서 독문학과 국문학을, 인하대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했다. 2007년 현재 프리랜서로 어린이 책 기획과 집필, 번역하는 일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해의 동쪽 달의 서쪽>, <우렁이 각시>, <누가 창문을 두드리지>, <두껍아 두껍아>, 청소년 문학가이드 <보름간의 문학여행>과 그림책 비평집 <나의 즐거운 그림책 읽기> 등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 <플로리안과 트랙터 막스>, <큰고니의 하늘>, <인도의 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