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태양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사막, 덥고 축축한 열대 우림,짠 바닷물 웅덩이 같은 곳에서도 동물들은 살아갑니다. 『쿠카부라, 너 어디 사니?』는 지구 곳곳 다양한 환경과 그곳에 적응해 살아가는 여러 가지 동물들을 보여줍니다.
아이들은 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세계 곳곳의 사막, 바닷가 웅덩이, 정글, 사바나, 숲, 연못을 여행하고,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동물원에 있는 동물에 익숙해져 있는 아이들에게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로빈 페이지 (Robin Page)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어린이책 작가. 남편 스티브 젠킨스와 함께 어린이책을 만들고 있다. 지은 책으로 <하늘을 나는 동물들> 등이 있다.
그림 : 스티브 젠킨스 (Steve Jenkins)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미국 콜로라도 주에서 살고있다. 독특하면서도 사실적인 콜라주 기법의 정보 그림책을 주로 그렸다. 1999년 <세계의 정산 에베레스트를 오르며>로 보스톤 글로브 혼북 어워드 논픽션 부분 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지구의 생물들>, <큰 것과 작은 것>, <주룩주룩 열대우림> 등 30여권의 그림책이 있다.
역자 : 배소라
1967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어린이 영어 교재 기획과 어린이책 번역 일을 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세상이 새롭게 시작되었단다>, <진짜 얼마만 해요>, <이제 밤이 좋아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