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가 팝업으로 된 가면을 쓰고 동물 흉내를 내면서 언어 능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가면 놀이책. 먼저 책을 펼쳐 동그란 구멍에 얼굴을 대고 정글 동물로 변신! 이제 팝업 가면을 쓰고 신나는 정글 탐험을 시작해 보세요. 사자 가면을 쓰고 어흥어흥! 사자가 되어 보고, 얼룩말 가면을 쓰고 따각따각 멋지게 달려도 보세요. 나무타기 선수 원숭이, 기다란 코 코끼리....... '가면 쓰고 동물 세계로!'와 함께하면 재미있는 정글 속 친구들을 모두모두 만날 수 있답니다.
이 책은 팝업으로 만들어진 동물 가면 6개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가면놀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곁들이다 보면 아이들의 언어 능력과 상상력도 자연스럽게 키워집니다.
출판사 리뷰
■ 아이가 직접 쓰면서 놀이하는 가면 놀이책
책을 펼쳐 구멍에 얼굴을 대고 동물 가면을 써 볼 수 있게 구성한 독특한 형식의 가면 놀이책이에요. 아이가 직접 가면을 쓰고 다양한 동물이 되어 보면서 동물의 특성을 익히고 표현력과 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어요.
■ 팝업으로 만들어진 동물 가면이 6개 들어 있어요
페이지마다 아이에게 친근한 동물들이 신기한 팝업의 형태로 불쑥불쑥 튀어나와 아이가 책 읽기를 좋아해요. 또한 개성 있고 다채로운 색상의 동물 그림은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재미있는 동물 이야기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두뇌 발달을 도와준답니다.
■ 재미있는 이야기는 아이의 인지 발달을 도와줘요
아이와 함께 신나는 가면놀이를 즐기다 보면 어느 새 동물들 이름, 울음소리, 습성까지 자연스럽게 익히게 된답니다. 입말체로 된 글을 통해 재미있게 말놀이를 하면서 언어 능력과 상상력도 함께 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