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전 세계 22개국에서 출간된 정통 유럽 판타지 '위처 시리즈'는 우리가 쉽게 접하지 못한 북유럽 판타지의 세계는 물론, 그 세계에서 일어나는 가지각색의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그 사건에는 인간과 마법사, 드워프, 노움, 엘프, 드라이어드 등 모든 피조물이 부딪히며 겪게 될 충돌, 이해관계가 얽혀 있다.
<위처 : 운명의 검 - 상>
주인공인 위처 게롤트의 내면적인 모습과 인간을 위해 헌신할 수밖에 없는 그의 사상을 자세히 볼 수 있다. 그 사상에 신념을 갖고 자신이 옳다고 믿는 일에만 칼을 드는 그는 예상치 못한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인간 세상을 어지럽히는 괴물을 처단하고, 그 대가로 돈을 버는 게롤트. 그는 목숨을 담보로 한 약물 시험과 훈련을 통해 냉혈한 사냥꾼이자 능숙한 마법사로 성장한 감정 없는 돌연변이 인간, 위처다.
최고의 위처로 불리는 게롤트는 선악이 모호한 세상 속에서 아무리 돈벌이가 되더라도 해가 되지 않는 괴물이거나 용에 관해서는 절대 관여하지 않는 소신 있는 위처였다. 그러나 우연찮게 신화의 산물과 마주하게 되고, 그곳에서 옛 연인이었던 매혹적인 여자 마법사 예니퍼를 만나게 되는데…
<위처 : 운명의 검 - 하>
선악이 모호한 세상 속에서 최고의 위처로 불리는 게롤트는 매혹적인 여자 마법사 예니퍼를 만난 후 자신이 가진 초자연적인 힘과 그보다 더 거대한 자연의 힘 사이에서 고뇌한다. 그리고 이제 가혹한 세상은 게롤트를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의 길로 또다시 밀어 넣었다. 그 길의 끝에서 그는 피할 수 없는 숙명과 마주한다.
출판사 리뷰
"신비로운 북유럽 신화와 아름다운 동화를 관통하는 북유럽 판타지"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사랑…….
위처 시리즈 소설은 전 세계 22개국에서 출간된 정통 유럽 판타지로, 우리가 쉽게 접하지 못한 북유럽 판타지의 세계는 물론, 그 세계에서 일어나는 가지각색의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그 사건에는 인간과 마법사, 드워프, 노움, 엘프, 드라이어드 등 모든 피조물이 부딪히며 겪게 될 충돌, 이해관계가 얽혀 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위처: 운명의 검 (상)
이번에 출간한 '위처: 운명의 검 (상)'은 주인공인 위처 게롤트의 내면적인 모습과 인간을 위해 헌신할 수밖에 없는 그의 사상을 자세히 볼 수 있다. 그 사상에 신념을 갖고 자신이 옳다고 믿는 일에만 칼을 드는 그는 예상치 못한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인간 세상을 어지럽히는 괴물을 처단하고, 그 대가로 돈을 버는 게롤트. 그는 목숨을 담보로 한 약물 시험과 훈련을 통해 냉혈한 사냥꾼이자 능숙한 마법사로 성장한 감정 없는 돌연변이 인간, 위처다.
최고의 위처로 불리는 게롤트는 선악이 모호한 세상 속에서 아무리 돈벌이가 되더라도 해가 되지 않는 괴물이거나 용에 관해서는 절대 관여하지 않는 소신 있는 위처였다.
그러나 우연찮게 신화의 산물과 마주하게 되고, 그곳에서 옛 연인이었던 매혹적인 여자 마법사 예니퍼를 만나게 되는데…….
위처: 운명의 검 (하)
"운명의 검은 양날의 검이다. 그 한쪽 칼날은 바로 너이다……."
선악이 모호한 세상 속에서 최고의 위처로 불리는 게롤트는 매혹적인 여자 마법사 예니퍼를 만난 후 자신이 가진 초자연적인 힘과 그보다 더 거대한 자연의 힘 사이에서 고뇌한다.
그리고, 이제 가혹한 세상은 게롤트를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의 길로 또다시 밀어 넣었다. 그 길의 끝에서 그는 피할 수 없는 숙명과 마주한다.
위처란 오랜 시간 동안 숙련한 검술과 마법, 그리고 불로불사의 영약으로 완벽한 인간 병기가 된 돌연변이다.
작가 소개
저자 : 안제이 사프콥스키
1948년생. 경제학자, 문학비평가, 작가. 우츠에 거주. 1993년, 처음 발간된 위쳐 게롤트에 관한 판타지 시리즈는 현재 백만 부 이상 판매, 밀리언셀러가 되었고, 1998년엔 폴란드에서 가장 비중 있는 주간지 <폴리티카(Polityka)>에서 수여하는 문학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