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북유럽 최고의 동화 작가 운니 린델의 <보자기 유령 스텔라>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 재봉 공장의 천 속에 깃들어 사는 유령들 중에 가장 말썽꾸러기인 스텔라. 하지만 사실은 잃어버린 엄마를 언젠가 다시 만나리라는 믿음으로 용기를 잃지 않는 꿋꿋한 꼬마 유령이다.
2권에서는 무시무시 야간학교의 단짝 친구인 터프한 틸리아가 병원 수건들과 함께 트럭에 실려 가는 사건이 발생한다. 어디로 갔는지조차 모르는 친구 틸리아의 행방과 두 번째 진실을 찾기 위해, 스텔라는 또 다시 인간 친구인 피네우스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는데... 무서운 태피스트리 유령들의 위협 속에서 스텔라는 무사히 틸리아를 찾아내고 두 번째 진실을 발견할 수 있을까?
삶의 열 가지 진실을 찾아 떠나는 스텔라의 환상적인 모험을 통해 북유럽 아동문학의 진수를 보여 주는 동화 시리즈로, 가슴 속에 외로움을 간직한 꼬마 유령 스텔라가 흥미진진한 모험 속에서 다양한 경험과 깨달음을 얻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이다.
매번 옷감 속에 깃들어 사는 유령들의 기상천외한 이야기가 펼쳐지고, 스텔라가 진실을 찾는 여정 속에 유령으로 등장하는 역사 속의 위인들이 문학, 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을 일깨우며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출판사 리뷰
출간 2주 만에 해리 포터를 제친 2009년 북유럽 최고의 베스트셀러,
이제, 천방지축 스텔라의 두 번째 모험이 시작된다!
북유럽 최고의 동화 작가 운니 린델의 <보자기 유령 스텔라>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재봉 공장의 천 속에 깃들어 사는 유령들 중에 가장 말썽꾸러기인 스텔라. 하지만 사실은 잃어버린 엄마를 언젠가 다시 만나리라는 믿음으로 용기를 잃지 않는 꿋꿋한 꼬마 유령이지요.
전편인 『보자기 유령 스텔라 1: 피올라 구출 대소동』에서는 가방이 되어 파리로 팔려간 친구 피올라를 구하기 위한 아슬아슬한 모험이 펼쳐졌는데, 이번에는 무시무시 야간학교의 단짝 친구인 터프한 틸리아가 병원 수건들과 함께 트럭에 실려 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어디로 갔는지조차 모르는 친구 틸리아의 행방과 두 번째 진실을 찾기 위해, 스텔라는 또 다시 인간 친구인 피네우스와 함께 여행을 시작합니다.
단서를 찾기 위해 스텔라가 가장 먼저 향하는 곳은 다름아닌 우주! 틸리아를 찾기 위해 반드시 가야만 하는 ‘일곱 번째 별’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밤의 탑’에서 이번에 스텔라가 만나야 하는 인물은 누구일까요? 무서운 태피스트리 유령들의 위협 속에서 스텔라는 무사히 틸리아를 찾아내고 두 번째 진실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보자기 유령 스텔라>는 삶의 열 가지 진실을 찾아 떠나는 스텔라의 환상적인 모험을 통해 북유럽 아동문학의 진수를 보여 주는 동화 시리즈로, 가슴 속에 외로움을 간직한 꼬마 유령 스텔라가 흥미진진한 모험 속에서 다양한 경험과 깨달음을 얻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매번 옷감 속에 깃들어 사는 유령들의 기상천외한 이야기가 펼쳐지고, 스텔라가 진실을 찾는 여정 속에 유령으로 등장하는 역사 속의 위인들이 문학, 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을 일깨우며 재미와 감동을 더합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인 『보자기 유령 스텔라 1: 피올라 구출 대소동』은 발간과 동시에 해리 포터 시리즈를 제치고 노르웨이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올라서며 북유럽 전역에서 스텔라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운니 린델
1957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태어난 운니 린델은 1986년 『초록의 하루』를 시작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발표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모으며 리베르턴 클럽 문예상, 카펠렌 상 등 주요 문학상을 휩쓸었다. 뛰어난 예술성과 날카로운 사회의식을 겸비하여 노르웨이 문학계에서 중요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목차
1 한밤중의 재난
2 비밀의 철문 열리다
3 지하실의 재봉사
4 병원에 잠입한 스텔라
5 틸리아, 위기일발!
6 피네우스와 함께 또 다시
7 꼬마 보자기 유령의 결단
8 스텔라, 우주로 몸을 날리다
9 일곱 번째 별
10 밤의 탑을 향하여
11 열쇠를 손에 넣다
12 다가오는 그림자
13 런던탑의 유령들
14 까막이와 꼬막이의 도움
15 살아 있는 램프
16 밤하늘을 날아서
17 두 번째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