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음악학원을 30여 년 동안 경영하면서 특히 유아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한 이경실 저자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반짝반짝 시리즈로 피아노, 음악이론에 이어 마지막으로 출간된 워크북이다.
반짝반짝 시리즈는 만 4세부터 할 수 있는 교재로 한글을 몰라도 그림만 보고 이해할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연령별 발달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간된 워크북은 만들기, 오리기, 붙이기, 퍼즐, 게임 등을 통해 음악교육을 위한 소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출판사 리뷰
▶ 유아교재 반짝반짝 시리즈의 완성!이 교재는 음악학원을 30여 년 동안 경영하면서 특히 유아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한 이경실 저자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반짝반짝 시리즈로 피아노, 음악이론에 이어 마지막으로 출간된 워크북입니다. 반짝반짝 시리즈는 만 4세부터 할 수 있는 교재로 한글을 몰라도 그림만 보고 이해할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연령별 발달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출간된 워크북은 만들기, 오리기, 붙이기, 퍼즐, 게임 등을 통해 음악교육을 위한 소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 반짝반짝 워크북은1. 매일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하루에 억지로 다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3. 아이들의 소 근육 발달을 위하여 선생님의 도움은 최소한으로 합니다.
4. 순서에 상관없이 원하는 만들기를 골라서 합니다.
5. <반짝반짝 피아노>와 <반짝반짝 음악이론>을 열심히 공부한 아이들이 쉬어가는 시간으로 활용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작품은 집에 가져갈 수 있게 합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이경실
유리피아노학원을 25년 동안 경영하면서 오랫동안 음악교육을 연구해왔다. 각종 세미나를 통해 음악교육과 유아음악 전문강사로 강의하고 음악신문에서 칼럼을 집필 중이다. 일본 야마하 음악학교, 신애 고등학교 연수숙명여자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유리드믹스 과정 졸업미국 줄리어드 유리드믹스 과정 연수이화여자대학교 영어피아노 지도자 자격 취득현)성신여자대학교 평생 교육원 영유아 피아노 지도자 과정 강사현)전국 음악대학 진로지도 특강 강사, 음악교육 연구가현)유리피아노학원 경영 경력 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