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하루 10분만으로 아빠와 아이를 단짝으로 만들어 줄 '아빠와 10분' 시리즈. 탱크로리, 아이스크림 차, 헬리콥터, 우주선, 지게차, 덤프트럭, 견인차, 캠팽카, 로더, 크레인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힘센 탈것들 총 10종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짐을 싣는 부분, 견인 장치 등 각 탈것의 특징이 되는 주요 부위들이 움직이기 때문에 다 만든 다음 조작하며 가지고 놀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출판사 리뷰
아빠들이여, 아이와 친구가 되어라.
하루 10분만으로 아빠와 아이를 단짝으로 만들어 줄 『아빠와 10분』아빠와 아이 간의 상호 작용이 많을수록 아이의 존중감과 사회성, 도덕성이 향상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특히 만 24개월 이후 아빠와 아이의 신체 접촉은 아이의 인지 능력 발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지요. 하지만 많은 아빠들은 어떻게 놀아 주어야 하는지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처럼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은데 노는 방법을 잘 모르는 아빠,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고 싶은 아빠를 위한 꼭 맞춤 책이 꿈달에서 나왔어요!
아빠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돼요. 긴 시간도 필요 없어요.
하루에 딱 10분! 아이와 살을 부비고 까르르 웃으며 찐~하게 노는 행복한 10분을 '아빠와 10분'이 만들어 드려요.
단순한 책이 아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형태의 다양한 책이 모두 모였어요. 까꿍! 가면책, 빵빵 사운드북, 룰루랄라 마이크 동요북, 뺐다 끼웠다 퍼즐북 등 놀거리가 다양하지요
『아빠와 10분』으로 잘 자라는 우리 아이, 멋진 아빠, 행복한 우리 집, 세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책 소개]
똑딱, 만들기 조각을 떼어 내어 접어서 끼우면 멋진 탈것들을 만들 수 있어요.
작은 조각들을 접고 끼워 맞추며 자연스럽게 아이의 소근육이 발달합니다.
로더, 크레인, 캠핑카 등 여러 가지 탈것을 만들며 아이의 공간 지각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도 있지요.
√ 10종의 영리한 탈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탱크로리, 아이스크림 차, 헬리콥터, 우주선, 지게차, 덤프트럭, 견인차, 캠팽카, 로더, 크레인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힘센 탈것들 총 10종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짐을 싣는 부분, 견인 장치 등 각 탈것의 특징이 되는 주요 부위들이 움직이기 때문에 다 만든 다음 조작하며 가지고 놀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에요.
√ 누구나 보고 따라서 만들 수 있는 가이드북이 있어요. 실제 놀잇감 조각을 촬영하여 만드는 과정을 쉽게 설명해 놓았어요. 조각을 어디에 끼울지 잘 알 수 있도록 화살표로 표시해 두었고요. 만들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가이드북을 보고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답니다.
√ KC마크를 받아 안전해요.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하다는 의미의 법정 인증 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