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전 세계가 사랑하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프로 한 컬러링북으로, 동화 속 주요 장면들이 수려한 일러스트로 재해석되었다. 이상한 나라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더해 펭귄북스 특유의 클래식하고 화려한 독특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개성 넘치는 컬러링북으로 완성되었다.
출판사 리뷰
펭귄북스의 클래식 컬러링북 시리즈
“루이스 캐럴의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클래식하고 화려한 일러스트의 컬러링북으로 만나보세요!”
펭귄북스의 아동서 브랜드 Puffin의 클래식 컬러링북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세계적인 클래식 동화가 펭귄북스의 컬러링북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앨리스 인 원더랜드(원제: Escape to wonderland)》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프로 한 컬러링북으로, 동화 속 주요 장면들이 수려한 일러스트로 재해석되었습니다.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한 루이스 캐럴의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이상한 나라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더해 펭귄북스 특유의 클래식하고 화려한 독특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개성 넘치는 컬러링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우연히 토끼굴에 떨어진 앨리스는 기이한 생물들이 가득한 이상한 나라에서 길을 잃게 됩니다. 여러분도 앨리스와 함께 신기하고 놀라운 환상의 나라를 아름답게 색칠하면서 탐험해보세요. 흰 토끼와 체셔 고양이도 만나보고 미치광이 모자장수와는 차 한 잔을, 하트여왕과 크로케 한 판을 즐기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는 글래스고 스쿨 오브 아트를 졸업한 베키 볼턴과 루이스 채플의 창의적인 파트너십으로 설립된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일러스트에 대한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전시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