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만날 왕자만 변하란 법 있니? 같은‘개구리 왕자’ 이야기면 돌아오지도 않았다.
디즈니가 들려주는 마법 같은 이야기!
꿈 많은 소녀 티아나는 어렸을 때부터 레스토랑을 여는 것이 꿈이에요. 꿈을 이루고자 열심히 일하고 저금도 하지요. 그러던 어느 날 마법에 걸린 개구리 왕자가 티아나 앞에 나타나요.
첫 만남에 키스를 원하는 뻔뻔함! 티아나는 ‘딱 한번만’이라는 말에 개구리에게 키스를 해 줘요. 하지만 눈을 떴는데도 왕자는 보이지 않아요. 세상에! 개구리가 사람이 되기는커녕 티아나가 개구리로 변한 거예요.
과연 티아나와 개구리 왕자에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6세~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애니메이션 그림책!
애니메이션 속 볼거리를 고급스러운 색감의 삽화로 새롭게 만들었어요. 내용을 충실하게 담아 애니메이션은 봤지만 놓친 장면이 있는 아이부터 보지 않은 아이까지 모두 즐겁게 읽을 수 있어요.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단순히 재미만 주는 것이 아니라 감동과 교훈을 준다는 거예요.
꿈 많은 소녀 티아나와 개구리 왕자 나빈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게 ‘진실한 사랑’임을 깨달아요. 티아나와 개구리 왕자가 안내하는 웃음과 감동의 나라로 떠나요!
출판사 리뷰
<공주와 개구리>는 수작업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회귀이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동화를 신선하게 각색하여 코미디, 어드벤처, 음악을 모두 결합시켰다. 무엇보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따스함을 잃지 않았다.
-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총괄 프로듀서, 존 라세터
<공주와 개구리>는 디즈니 정통 2D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부활을 알리는 작품이에요.
미국에서 열리는 제37회 애니어워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해 총 8개 부문 후보로 오른 데 이어, 1월 17일 열리는 제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도 최우수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공주와 개구리>의 주인공은 레스토랑을 여는 것이 목표인 꿈 많은 소녀 티아나와 놀고먹기 좋아하는 게으름뱅이 나빈 왕자예요. 그밖에 별을 사랑하는 로맨틱한 반딧불이 레이와 재즈를 사랑하는 악어 루이스, 197살의 마법사 할머니 마마 오디가 등장하지요. 이야기의 재미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통해 두 배가 돼요.
개구리가 된 티아나와 나빈 왕자가 사람으로 돌아가고자 고군분투하는 과정 속에서 따뜻한 감동은 물론 재미와 웃음까지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삶에서 가장 소중한 건 가족, 연인, 친구간의‘ 사랑’이라는 교훈을 전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