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리뷰
용감하고 믿음직한 선장
해적과 우정에 관한 특별한 모험 이야기
자, 바다 위의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제 한번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신나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볼까요?
용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팍스 선장과 해적들의 아주 특별한 모험!
해적과 우정에 관한 아주 특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 《팍스 선장》 시리즈.
‘팍스 선장’ 시리즈 제2권 《일곱 개 바다의 유령》은 일곱 개 바다에서 가장 무섭다는 바르바카네와 마주쳐 용감하게 싸우는 팍스 선장과 해적들 그리고 영웅 꼬마 해적 리키의 이야기입니다.
“해적들에게는 저마다 자신만의 비밀이 있답니다. 둥근 보름달이 뜬 어느 밤, 드디어 꼬마 해적 리키도 자신만의 비밀을 갖게 되지요. 그날 리키는 일곱 개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른 신비스런 무언가를 만나게 되는데…….”
이 책은 다채롭고 탄탄한 스토리, 사랑스럽고 친근한 캐릭터, 상상력을 극대화시키는 그림,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이야기 등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또한 책 속에 펼쳐지는 여러 가지 위기와 갈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우정의 소중함을 일깨워 줍니다.
아이들은 해적들과의 모험을 통해 살아가는 지혜를 배우고, 가족과 헤어져 생활을 하게 되는 리키 랫을 통해 가족 사랑과 그리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어느새 모험심과 탐구심과 열정으로 가득 차, 신나고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 팍스 선장 (capitan fox) 시리즈는
위험천만한 바다 위를 표류하다가 해적이 된 용감한 꼬마 생쥐 ‘리키 랫’과 안대 속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해적 두목 ‘팍스 선장’이 펼치는 우정과 모험 이야기로, 이탈리아 현지 베스트셀러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마르코 이노첸티
1966년 피사에서 태어났고, 대학에서는 정치 과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피렌체의 스칸디치에 살고 있다. 마르코 이노첸티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 90년대에는 추리 소설 《스케치》를 출간했으며, 만화 시리즈의 주인공인 사설 탐정 ‘레닌’이라는 인물도 만들어냈다. 그의 첫 소설은 《지구의 마지막 생존자에게 대적하다》로, 이 작품으로 유로클럽에서 35세 이하의 젊은 작가들에게 주는 리누스 상을 수상했다. 그 후 2007년 《어느 들개포획인의 일기》, 2008년 《독신 남성들의 도시》 등의 소설과 어린이들을 위한 소설 《사랑의 단백질》을 발표했으며, 현재는 《팍스 선장》 시리즈를 집필 중이다.
목차
기억/ 미스터 살모사의 교훈/ 공격받은 안개섬/ 어니스트 래빗웨이, 반가워요!
펜과 칼/ 황색 습지 전쟁/ 출발!/ 위대한 작가와의 인터뷰/ 내 이야기
표류하는 난민들/ 바르바카네!/ 유령선/ 선장의 비밀/ 검은 불독호
코에는 코!/ 새벽의 결투/ 바르바카네의 역습/ 잊혀진 섬/ 선장의 계획
평화로운 순간에도/ 쉬익쉬익 스네이크!/ 쓰나미!/ 해일/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