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부엉이들이 아기 동물들을 위해 브람스, 쇼팽, 포레, 슈베르트, 모차르트의 대표 클래식 자장가를 연주한다.
단추를 살짝만 눌러도 음악이 흘러나오고, 한 번 더 누르면 음악을 멈출 수 있다.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을 들여다보면서 아기의 두뇌가 자극되고, 호기심과 집중력을 높여주며, 다채로운 색감으로 섬세하게 그려진 그림이 시각 발달을 돕고, 부드러운 클래식과 어우러져 아기를 단잠에 들게 해준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 잠자리에 놓아둘 필수품!
아기와 함께 듣는 클래식 사운드북부엉이들이 아기 동물들을 위해 자장가를 연주해요. 브람스, 쇼팽, 포레, 슈베르트, 모차르트의 대표 클래식 5곡이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를 달콤하고 포근한 꿈나라로 인도해 줘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읽어 주세요!○ 브람스, 쇼팽, 포레, 슈베르트, 모차르트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클래식 음악가의 잔잔한 자장가를 들어 보세요. 단추를 살짝만 눌러도 음악이 흘러나오고, 한 번 더 누르면 음악을 멈출 수 있어요.
○ 우리 아기에게 동화를 들려주세요. 엄마나 아빠의 품에서 이야기를 들으며 아기의 정서가 안정되고 언어가 발달할 거예요.
○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을 들여다보아요. 아기의 두뇌가 자극되고, 호기심과 집중력이 높아질 거예요.
○ 다채로운 색감으로 섬세하게 그려진 그림이 시각 발달을 돕고, 부드러운 클래식과 어우러져 단잠에 들도록 해 줘요.
◆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 준비한 곡들브람스의 자장가 (Wiegenlied Op. 49, No. 4)
쇼팽의 야상곡 (Nocturne No. 2 Op. 9-2)
포레의 자장가 (Berceuse, Op.16)
슈베르트의 자장가 (Wiegenlied Op.98, No.2)
모차르트의 자장가 (Wiegenlied K.350)
작가 소개
저자 : 샘 태플린
저자 : 샘 태플린
어린이 책을 쓰는 작가로 어린이 시 모음집을 비롯한 많은 역사책을 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