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어떤 옷을 입어도 빛이 나는 소녀의 특별한 비결을 알아본다. 뚱뚱한 몸매에 평범한 옷차림, 누가 봐도 스타일이 미운 율이. 그런 율이에게 어떤 옷을 입어도 멋진 미림이가 스타일을 찾아 주겠다며 깜짝 선언을 한다. 자신을 가꾸고 사랑할 줄 몰랐던 율이의 좌충우돌 스타일 변신 도전기, 친구들도 깜짝 놀란 율이의 변신 비법, 지금부터 공개한다.
도장 찍어 놓은 듯한 인형 같은 외모와 유행 패션만을 좇을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과 자신감이 묻어나오는 패션 스타일에 도전해 보자. 이 책의 주인공 율이처럼 말이다. 분명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어떤 옷을 입어도 빛이 나는 소녀의 특별한 비결!뚱뚱한 몸매에 평범한 옷차림……. 누가 봐도 스타일이 미운 주인공 율이!
그런 율이에게 어떤 옷을 입어도 멋진 미림이가 스타일을 찾아 주겠다며 깜짝 선언을 하지요.
자신을 가꾸고 사랑할 줄 몰랐던 율이의 좌충우돌 스타일 변신 도전기!
친구들도 깜짝 놀란 율이의 변신 비결,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찾아서!텔레비전을 봐도 영화를 봐도 길거리를 다녀 봐도 왜 이렇게 예쁘고 스타일이 멋진 사람들이 많은 걸까요? ‘세상은 참 불공평하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그다지 예쁘지 않게 낳아 준 부모님이, 옷을 잘 사 주지 않는 부모님이 원망스러워지기도 하죠.
‘예쁘고 멋지다’라는 것은 단지 얼굴이 예쁘고, 비싼 새 옷을 걸쳤다는 것이 아니에요. 바로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음을 의미하지요. 획일적인 아름다움만을 가치 있게 여기던 시대는 가고, 이제는 나만의 매력을 발산시켜 주는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중시하는 시대가 왔어요. 유행만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과 자신감이 묻어 나는 패션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이 책의 주인공 율이처럼 당당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어 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김지영
서울 시립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였으며, 1998년 단편 만화로 만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동안 펴낸 책으로는 《아주 특별한 걸》 《백석공주와 비실왕자》 《나이스 패밀리》 등이 있습니다.
목차
1장 모델 선발 대회
2장 피부부터 가꿔 봐!
3장 표정이 중요해!
4장 얼굴을 망치는 나쁜 습관
5장 무리한 다이어트는 금물!
6장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7장 예쁘게 사진 찍는 노하우!
8장 스타일을 살리는 데 개성이 필요해!
9장 노력하는 사람만이 아름다워져!
10장 내게 가장 어울리는 모습으로 변신!
11장 유행의 흐름을 잘 파악해야 해!
12장 친구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
13장 자연스러운 모습이 중요해!
14장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어!
15장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