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구름으로 만든 구름빵 먹고 두둥실! 비 오는 아침 하늘을 날아,
아침도 못 먹고 출근한 아빠한테 구름빵을 전해 주던 귀여운 고양이들을 알고 있나요? 멋진 상상력으로 아이들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그림책 《구름빵》이 귀여운 손가락인형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01_손가락에 끼워서 꼬물꼬물 놀아요!
구름빵 손가락인형은 손가락에 끼워서 놀 수도 있고 세워 놓을 수도 있는 인형이에요. 손가락에 끼워서 놀다 보면 소근육이 튼튼해지고, 표현력이나 사회성도 기를 수 있지요. 구름빵 손가락인형은 아빠, 엄마, 홍비, 홍시 이렇게 모두 네 식구예요. 엄마ㆍ아빠 목소리도 흉내내 보고, 홍비ㆍ홍시랑 하늘도 날아 볼까요? 동무들과 함께 놀면 더욱 신 나게 놀 수 있어요.
02_ 멋진 팝업북이 함께 들어 있어요!
책을 펼치면 짜잔! 홍비네 식구들이 사는 멋진 집 한 채가 되어요. 거실, 부엌, 방, 욕실 네 공간에는 아기자기한 배경과 소품들이 놓여 있어요. 창문도 여닫을 수 있고, 문을 열면 다른 방으로 건너갈 수도 있지요. 옷장을 열어 예쁜 옷들도 입어 보고, 오븐을 열어 맛난 빵도 구워 볼까요? 소꿉놀이는 단순한 놀이에 머물지 않고, 마음껏 상상하며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어 볼 수 있어 사회성도 키우며 아이가 어른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놀이예요. 팝업북 ‘홍비ㆍ홍시네 집’은 달그락달그락, 조물조물 소꿉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입니다.
03_집안 물건들을 내 마음대로 붙여 보아요!
주전자, 냄비, 국자, 모자, 가방, 라디오, 스케치북……. 집안 물건들이 그려진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원하는 곳에 붙여서 자신만의 집을 꾸밀 수 있어요.
04_ 안심하고 놀 수 있어요!
구름빵 손가락인형은 자율안전확인신고를 마친 제품이에요. 아이에게 해롭지 않아 안심하고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지식경제부 표준기술원에서 안전인증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안전확인신고필증번호 : B361R2457-0001
출판사 리뷰
작가 소개
저자 : 백희나
1971년에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교육공학을 공부했습니다. 공부를 마친 뒤에는 어린이를 위한 시디롬을 개발하다가, 미국으로 건너가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현재 애니메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큰덕할미랑 큰눈할미랑 큰이할미랑」을 시작으로 어린이들한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두 번째 그림책인「구름빵」은 반입체 기법으로 비 오는 날의 상상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