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왜왜왜? 어린이 과학책 시리즈 18권.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과학 상식과 일상에서 생기는 과학적 호기심들, 그리고 깊이 있는 과학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다룬 시리즈이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과학 정보와 지식들이 아이들의 과학적 탐구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 플랩북으로 구성돼 다양한 놀이 요소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다.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에서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우리 어린이들이 세계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정보들을 담아 구성했다. 세계 그림 지도를 보며 세계에 대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채우고 자연과학 지식은 물론 인문지리 교양까지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한눈에 보는 세계 여러 나라의 자연과 문화!
그림 지도를 보며 세계 여행을 해 보세요.왜왜왜 과학책 시리즈는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과학 상식과 일상에서 생기는 과학적 호기심들, 그리고 깊이 있는 과학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과학 정보와 지식들이 아이들의 과학적 탐구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또 플랩북으로 구성돼 다양한 놀이 요소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독자 대상은 6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입니다.
『나의 첫 번째 세계 지도』에서는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바다와 대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륙에는 수많은 나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 나라는 독특한 자연환경과 기후를 가지며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고유한 문화가 있습니다. 이 책은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우리 어린이들이 세계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정보들을 담아 구성했습니다.
세계 그림 지도를 보며 세계에 대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채우고 자연과학 지식은 물론 인문지리 교양까지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안드레아 에르네
1958년 독일 슈투르가르트에서 태어났어요. 독문학, 정치학, 인문학을 공부했고 신문사 편집자로 일했어요. 그리고 어린이 책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작가로 일하고 있어요.
목차
지도책이란 무엇일까요?
독일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유럽
서아시아와 북아시아
남아시아와 동아시아
북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와 오세아니아
남극
북극
게임-누가 먼저 남극에 도착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