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해적과 우정에 관한 아주 특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 '팍스 선장' 시리즈 5권. 시스탁 섬의 페스티벌, 록스타와의 만남 그리고 소화불량의 고통을 경험하는 팍스 해적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채롭고 탄탄한 스토리, 사랑스럽고 친근한 캐릭터, 상상력을 극대화시키는 그림,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이야기 등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위험천만한 바다 위를 표류하다가 해적이 된 용감한 꼬마 생쥐 ‘리키 랫’과 안대 속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해적 두목 ‘팍스 선장’이 펼치는 팍스 선장 시리즈는 이탈리아 현지 베스트셀러이다. 아이들은 해적들과의 모험을 통해 살아가는 지혜를 배우고, 가족과 헤어져 생활을 하게 되는 리키 랫을 통해 가족 사랑과 그리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신비로운 해적선
용감하고 믿음직한 선장
해적과 우정에 관한 특별한 모험 이야기 자, 바다 위의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제 한번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신나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볼까요?
용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팍스 선장과 해적들의 아주 특별한 모험!
해적과 우정에 관한 아주 특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 《팍스 선장》 시리즈.
‘팍스 선장’ 시리즈 제5권 《카멜레온호》는 시스탁 섬의 페스티벌, 록스타와의 만남 그리고 소화불량의 고통을 경험하는 팍스 해적단의 이야기입니다. 여기에서 리키는 팍스 선장과 불피리오만 알고 있는 카멜레온호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이 책은 다채롭고 탄탄한 스토리, 사랑스럽고 친근한 캐릭터, 상상력을 극대화시키는 그림,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이야기 등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또한 책 속에 펼쳐지는 여러 가지 위기와 갈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우정의 소중함을 일깨워 줍니다.
아이들은 해적들과의 모험을 통해 살아가는 지혜를 배우고, 가족과 헤어져 생활을 하게 되는 리키 랫을 통해 가족 사랑과 그리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어느새 모험심과 탐구심과 열정으로 가득 차, 신나고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 팍스 선장 (capitan fox) 시리즈는
위험천만한 바다 위를 표류하다가 해적이 된 용감한 꼬마 생쥐 ‘리키 랫’과 안대 속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해적 두목 ‘팍스 선장’이 펼치는 우정과 모험 이야기로, 이탈리아 현지 베스트셀러입니다.
[등장인물]
♣ 팍스 선장: 일곱 개의 바다에서 가장 멋진 해적이에요!
♣ 피라토 : 훌륭한 요리사이기는 하지만… 식욕도 엄청난 해적이에요!
♣ 리키 랫 : 제일 작지만 용감한 해적이에요!
♣ 불피리오 드 아구스틴 : 보물지도들을 모두 기억하고 있어요!
♣ 게으름쟁이 잠보 론 선장 : 하품에 대한 세계기록 보유자예요!
♣ 리가바카 :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록스타예요!
♣ 코닐리오 잭 : 리가바카의 열성팬이자 망루를 지키는 해적이지요.
♣ 카멜레온호 : 신비한 안개섬 해적들의 배예요.
* 출간된 그리고 출간될 <팍스 선장> 시리즈를 주목해 주세요!
제1권. 안개섬의 해적들(2009년 11월 출간)
제2권. 일곱 개 바다의 유령(2010년 1월 출간)
제3권. 지하 괴물(2010년 3월 출간)
제4권. 토피모트 박사(2010년 5월 출간)
제5권. 카멜레온호(2010년 5월 출간)
(계속 출간될 예정입니다.)
팍스 선장 제1권 <안개섬의 해적들>
: 리키는 작은 꼬마지만, 커다란 용기를 가진 생쥐예요. 사악한 뱀들에게 납치되어 뗏목에 묶인 채 바다에 버려지지요. 그리고 얼마 후 리키는 카멜레온호의 해적들에게 구조되는데…….
팍스 선장 제2권 <일곱 개 바다의 유령>
: 해적들에게는 저마다 자신만의 비밀이 있답니다. 꼬마 해적 리키도 자신만의 비밀을 갖게 되지요. 리키는 둥근 보름달이 뜬 어느 밤, 일곱 개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른 신비스런 무언가를 만나게 되는데…….
팍스 선장 제3권 <지하 괴물>
: 언제나 가족들을 그리워하던 리키는 마침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생쥐 항구를 방문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를 기다리는 건 조금의 양심도 없는 악독한 적들과 커다란 입을 가진 게걸스런 괴물이었지요! 리키의 모험은 이대로 끝나버리는 것인지…….
팍스 선장 제4권 <토피모트 박사>
: 카멜레온호는 거센 파도를 가르며 마지막 목적지인 잊혀진 섬을 향해 나아갑니다. 불행히도 수많은 섬 중에는, 사악하고 악독하기로 악명 높은 '토피모트 박사'가 살고 있는 섬도 있는데…….
팍스 선장 제5권 <카멜레온호>
: 카멜레온호에만 타면 무언가 희한한 일이 생기지요. 아니면 리키에게만 그런걸지도요! 꼬마 해적 리키는 콘서트, 록 스타, 해적들 그리고 소화불량의 고통 속에서, 과연 자신을 잠 못 들게 만드는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까요?
작가 소개
저자 : 마르코 이노첸티
1966년 피사에서 태어났고, 대학에서는 정치 과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피렌체의 스칸디치에 살고 있다. 마르코 이노첸티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 90년대에는 추리 소설 《스케치》를 출간했으며, 만화 시리즈의 주인공인 사설 탐정 ‘레닌’이라는 인물도 만들어냈다. 그의 첫 소설은 《지구의 마지막 생존자에게 대적하다》로, 이 작품으로 유로클럽에서 35세 이하의 젊은 작가들에게 주는 리누스 상을 수상했다. 그 후 2007년 《어느 들개포획인의 일기》, 2008년 《독신 남성들의 도시》 등의 소설과 어린이들을 위한 소설 《사랑의 단백질》을 발표했으며, 현재는 《팍스 선장》 시리즈를 집필 중이다.
목차
어느 날 밤에 / 시스탁 섬 / 해적의 인생 / 섬에서 춤을 춥시다! / 수수께끼의 재채기 / 깜짝 놀라 깨다! / 자정의 약속 / 큰 한숨 / 환영 / 리키의 이상한 꿈 / 제자리로! / 바나나 창고! / 게으름 바이러스 / 탈출! / 소화 불량! / 카멜레온호와 아나콘다 왕국호 / 원상복귀 / 밝혀진 비밀! / J,J,J,J,J